http://www.zoglo.net/blog/acss666 블로그홈 | 로그인
키워드:소설 시 수필 문학 철학 력사 예술 天时 地利 人和

※ 댓글

  • 등록된 코멘트가 없습니다
<< 4월 2024 >>
 123456
78910111213
14151617181920
21222324252627
282930    

방문자

조글로카테고리 :

나의카테고리 : 울림

에버랜드! 오 우~그 스릴
2019년 11월 30일 18시 00분  조회:1343  추천:0  작성자: 선수기



마법의 성  에버랜드 /최선숙


자아소개 :연길시 성보호텔 2층 4호에서 한국의류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최선숙입니다.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포곡읍 에버랜드로 199 (포곡읍) 京畿道龙仁市处仁区蒲谷邑爱宝乐园路199 전화 031ㅡ3205000 《에버랜드 ㅡ 나무 위키》ㅡ 검색 자연 농원 시대 1976ㅡ1996 에버랜드시대 1996ㅡ현재 서울에서 40공리  에버랜드는 이병철 삼성 그룹 창업주 이 경기도 용인군 포곡면 일대 야산을 매입한것은 1971년 당시 구입토지는  450여만평 .대부분 관리없이 방치되던 곳 .자연농원은 그 가운데 20만평.46억원의 비용을 들여 조성   명칭을 바꾼것은 개장 20주년 때였다 .

글로벌 태마파크로 도약하기에 더 적정한 이름을 찾으면서 에버랜드로 이름 바꾸었다.

원 용인 자연 농원 30여년 발전을 거쳐 종합적이 유러장소 ㅡ 놀이터 ㅡ끝없는 매력과 환상  찡쌘과 자극   시적인 랑만 과 풍경이 공존하는 곳임다 .요즘은 한국에서 제일 각광받고 제일  많은 유람객들에게 알려져 있느 테마파크로 등극  ...등등 현재 에버랜드는 45만평으로 규모를 확장. 2013년 누적 관람객 2억명 돌파.
 5개 테마로 구성 야생 동물원 .유럽 모험구 .머환 락원  미주 모험구 . 지구촌 거리 (주토피아 /동물왕국,로스트 벨리 ,사파리월드,로맨틱 일루미네이션 ㅡ 에버랜드 하이라이트) 명절 때 여러가지 행사


■다른 한가지 특점 .문화와 풍격이 서방 테마파크와  다름. 자기만의 독특한 풍격과 경영 관리 모식 ,서비스와 고객만족, 고객 감동 ,마케팅 분석,경쟁사 분석을 중점으로 《별에서  온 그대 》《 천국의 계단 》회전목마.《내 딸 금사월 》장미원  촬영지

■가는방법 :강남역 6번출구 (신분당선 )에서 내려서 양재방향으로 가는 버스 5002 타면 50분 만에 도착 (에니게이션 ,또항치 길 잘 모르면 엄청 고생 ) 시외 공용버스 이용 방법.용인 공용버스터미널에서 내려 85.5002.시외 8487.8862 번 버스를 이용해 에버랜드 주차장까지 가는 방법이 있다.무료셔틀 버스로 이동

■자유이용권 23,900원 구매하면 입장료 포함 된거로 알고 있습니다 .여러가지 놀이기구 동물원 다 포함  후조로 사면 좀 더 싸다는 얘기 들었어요.

여러가지 삼성카드 . BC 카드.하나카드 .kB 카드.   외환카드 50% 할인에 들어가는지 물어 지방 초등학교나 중학교에서 소풍을 가게 되면 높은  확률로 가게 되는 수학 여행 단골지 환상의 나라  마법의 도시 에버랜드 감탄이 절로 나오는 브랜드 유람지, 아기들 천지 ,한창 연애하는 젊은이들 천지 ,커플 천지, 동물세계, 동화세계, 놀이 기구 세계,또한  에버랜드 직원들의 서비스에 감탄 세절적인 모든것에 감탄하게 돼요 .

전부 다 너무 창의적이고 선진적이고 체계가 쭉 다 잡혀입고 .서비스도 너무 좋아요 . 언제나 많은 손님들의 사랑을 받는 에버랜드 그곳에 있느라면 나두 40대가 아니라 동심에로 돌아간듯한  기분 .마침 딸애가 18살이여서 얘가 호기심 가는거는 다 하기로 했어요 .딸애 18살 나두 18살 ,애가 고등생  나두 고등생  된것 같았어요 .

■제일 인상 깊은건  1.티 익스프레스 (제일 인기 높은 놀이기구) 등등 놀이기구 싹쓸이 ,2.동물세계 , 3.동화극 관람 , 도전 모험 짜릿함 만끽한 유람이 였던것 같습니다 사파리공원이나. 물개쇼 .동물원 주력 볼거리. 기타 . 메인.테마곡

■환상이 나라 .모험의나라  즐거운 축제가 열리는 곳 영원한 행복의 나라 좋거나 선진적이건 다 인입 물건 구입 일정도 빠듯하고 오뉴월에 감기까지 걸려서  어디 나다니기보다 , 호텔에서 편하게 쉬고 싶어서 딸애가 그렇게  잡아끄는데도"너 언니들 같이 가서 잘 놀구 와 "이렇게 싫다구 싫다구 거절하다못해 애가 너무 가자고 닥달해서 끌려갔댓어요 .

그런데 정작 가서는 애보다 내가 더 즐거웠던것 같애요 .그래서 딸애가" 엄마 안 왔더면 어쩔뻔 했슴까 ? 오기를 잘했지 ."라고 하더군요 .어떻게 비유하면 적절할가요 ? 춘절만회나 어떤 파격적인 무엇을  현장에서 시청한 느낌 이랄가 ? 영원히 잊혀지지 않을 감동 그 자체였습니다.

●1.딸애와 나는 먼저  가이드가 소개하는 일정에 맞춰서  먼저 놀이기구 타기로 했어요 . 도전해볼가 무서울 같은데 ...자극 궈인 제일 자극적이고 인기높은  놀이기구부터 타자 .놀이기구는 싹쓸이 하면서  전 부 타고 줄 서 기다리는 인내만 있으면 다 탈수 있어요 .

제일 인기 놀이기구 기본대기시간이 2시간입니다 . .자유 이용권 에 다 들어가 있어요 .제일 무섭고 자극적인게. 티 익스프레스.인 같애요. 티 익스프레스는 국내 최초 목재 롤러코스트로 만들어 졌는데  세계에서 가장 스릴있는 목재 롤러코스트로 선정 되기도 하였어요 .90도로 수직 하강하면서 ,그  놀라움 그  짜릿함 .지금까지 제가 타본 놀이기구 중 제일 무섭고 자극적이였던것 같아요.

자극적인거로 부터  过蘟거기엔  너무 놀라서 감기가 다 달아났는지 아프지도 않았어요 .아니면 싫다구 싫다구 거절하다가 못이겨 따라가 가지고 애마냥  제일 좋아하며 놀아서  감기가  달아난건지 매직 마운틴에서 즐기는 래프팅 모험 야호 ~ 스릴 만점 후룸 라이드의 반전 매력 와우 ~뒤로 떨어지는 후룸라이드(배) 썬더폴스 짜릿하고 시원하고 즐거웟담니다 놀이기구 플라잉 레스큐 . 온가족이 즐기는 하늘 여행 허리케인 .꿀 잼있는거 .진짜 신나는 놀이기구 엄청 많아요 강추

●2.그리고 동물원 구경이 가장 호기심 있게  관심잇게 보는곳인것 같애요. 동물 친구들 보려고 해도 또 한시간 넘게 줄서서 기다려야 했어요. 길게는 한시간 짧게는 반시간  아마 줄서 기다리는 시간을 아마 다 합치면 몇시간은 되는같애요. 오래동안 줄서 기다려서 봐야 됐던 기억이  그 사간이 좀 제일 아쉬워요. 삼성에서는 이에 해결책이 없는지.지금 은행에서처럼 표제를 하면 좋겠구만 .

거기까지는 생각 못햇는지 아님 알면서 어떤 배포로 무시하는건지 ? 줄서서 기다리는게 어떤 홍보효과가 있다고 그러는지 ,아무튼 ... 볼거리를 제대로 즐길수 있는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 .사파리월드(탐험세계) ㅡ호랑이 사자.불곰 등 맹수들이 사는 사파리월드(탐험세계 ), 주위를 거니는 맹수의 왕 호랑이와 ,사과 고구마 등 먹이가 가득한 굴과  놀이터에서 활발하게 활동하는 불곰들을 ,사파리버스에 탑승한채 가까이에서, 현장에서 생생하게  맹수들을 관찰하고 체험할수 있어요 .

우리에 갇힌 동물들이 아니라 버스에서 가까이에서 볼수 있는 게 넘 좋아요 .가이드가 맹수들에게 특히 불곰들에게 다 자기개성과 잘 어울리는 이름을 짛어 줬어요.   재는 이름이 뭐고 어떤 개성이 있고 ,이렇게 이름를 말하면서 동물들의 일상과 그들의 개성을 ,동화속에 들어온것처럼 이 친구,  저 친구 ,얘는, 재는 ,재밋는 스토리를 엮어서, 대화를 하느식으로  설명해주니 ,그 구수한  입담에 ,정말 한결 더 가까이 다가갈수 있는것 같았어요 .

■가까이에서 막 먹이주고 "돌아 ""일어서" 이러면 사람말 다 알아듣고 앉앗다 서기도 하고 돌기도 하고 귀엽게 버스가 지나가니깐 막 따라오고 꺅 ~ 귀요미,  곰이 두벌로 서서 걸으니  사람같기도 하고 사자 자는 사자,우릴 바라보는 사자 ,정말 신기하고 귀엽구 그랬어요 강추 한시간 넘게 줄서 기다리던 짜증이 어느사이에 다 달아나고 기다린 보람이 있다는 생각을 하게 되더군요 .

에버랜드의 직원들 거의다 30전후반 돼보이는데, 톡톡 튀는 센스며 ,재치있는 유머며 ,서비스 정신이며, 자칫 지루할것 같은 유람에 생기와 감동을 불어넣어주는 같애요 .에버랜드 크잖아요. 거기 직원복 입은 분들과 누구하고나 길 물어봐도 공항에서처럼 깍듯하게 자상하게 알려주는게 제일 기본임다.

■특히 동물원의 "가이드들이 동물들을 진짜로 친구로 착각하는게 아닐까 ?" 고 생각할 정도로 동물들과 끈끈하고 절절한 애정을 가지고 있는것 같았어요 .정말 가식이 없는 동물들에 대한 애정, 매일 유람객들에개 소개하면서 정 들었나 ?자기가 키운 애완견을 사랑하는 주인의 애완견 사랑 같았어요 .그런것들이 다른 곳들과는 비교되게 나에겐 너무 강하게 안겨왔습니다 . 직원 교육을 참 잘시켰다는 생각을 하게 돠더군요.

●3. 물개쇼,등등 여러가지 쇼,  동화극이나  뮤지컬, TV에서 보는 동화편처럼  직접 동물들이 출연해요 .어쩌면 뮤지컬 같으고 동화편을 현장애서 보는 느낌 ,너무 감동입니다 . 여기는 20분에서 반시간 정도로 시간  안배가 참 잘 돼 있어요 ,자유이용권으로 다  들어갈수 있어요. 여기 절목 끝나서 나가면 저쪽 공연이 금방 또 시작 .유람객들의 시간 잘  맞춰서 안배한듯 합니다.

●4.길옆에 바라보이는 곳마다 하트모양 장식물 연인들 오기 제격,또 유람객들의 감성을 자극하는 공감하고 감동하고 사색하게하고 긴 여운을 남기는 길지 않고 짤막짤막한  구절들  " 보고있어도 보고싶은 "한국에는 그런게 참 잘 돼 있잖아요. 우리 중국에는  "화단을 아끼자 "이렇게 말들이 좀 딱딱하잖아요.  여기저기 아기들을 데리고 유람하기 좋게 편안한 시설들 정말 세절적인  모든것에  저절로 감탄이 쏟아지게 탄복하지 않을래야 탄복하지 않을수 없게  해놓았어요.

●연인들 세계, 아기들 세계, 마법의성 에 한번 놀러가보세요 . 4D가상현실체험 미디어게임과 함께 역사의 한가운데 들어가 생생하고 흥미진진하게 역사와 문화유산도 어트랙션처럼 신나게 체험할수 있어요 .디지털 기계로 머리에 눈에대보니 와우 ~아름다운 독도가 눈앞에 풍경으로 입체적으로 펼쳐지네요 ."활의전설 "4D 영화도 관람 할수 있어요 ,바람 물도 나오고 의자가 흔들리면서 아주 잼있었담니다.

현대 시설의 옛날 장수들이 화살 쏘면 화면에서 내가 어느지정한 위치에서 그 동작하면 화면에서 같이나오고 쭈욱~ 다 보고 나오면서 정말 갈때에는 별로 기대하지 않고 갔었는데 돌아올때는 힘들고 지쳤지만 짜릿한 반전드라마를 본듯한 오래동안 그  탄복을 금치 못했던 뜻깊던  하루에서 헤여나오기 바쁜 그런 큰 충격을 받았어요. 여행을 떠나는 가족들에게 주는 즐거움 추천하고 싶 은 곳 , 마법의성  에버랜드 ,듣던대로 명불허전 입니다. 세절적인 모든것에 감탄할거예요.  꼭 잊지못할 여행이 될겁니다.

■우리는 가게때문에 거의 한달에 한번씩 한국에  다녀오는데  어쩌다 다니는  사람들은  유혹이 크겟지만 직업이 다달이 비행기 타고 다니는 사람 즐거울수가 없죠 .그래서 유람을 늘 회피합니다. 그래서 물건 구입 떠날때  연길 공항에서 리륙할때에는 늘 "이젠 물건구입 다하고 이게 착륙  이랬으면 얼마나 좋을 가?"고  생각해요. 나다니는게 그렇게 싫어요. 어느날 내가 이직업을 바꾸면 그거는 정말 비행기 타구 다니기 너무 싫어서입니다. 늘 연착 되지 ,눈만 좀 와도 폭설이 와서 착륙못한다고 지연되지 ,언제 한번은 대련공항에 도착햇는데 착륙하라는 신호가 안 와서 거의 한시간 정도 하늘에서 원래는 한시간 정도 비행이 두시간이 된적도 있어요 .

나는 내가 나다니는게 싫어서 여직껏 애를 데리고 바깥유람 별로 안갔었는데 이젠 18살 되니 너무 가겟다고 닥달해서 떠났어요 .

돌아오면서 "방학에 어디어디 갔었다고 반에가 자랑하렴" 하고 물어보니 "엄마 이런건 자랑거리두 아님다. 지금 애들은 다 가봣음다 " 하네요 . 워낙 여행사 코스대로 다니게 하자 햇는데 여행사 직원이 애 나이가 얼만가요?"하기에  ,18살이라고 말하니, 그만한 애들은 저희들 끼리 놀러보내라 하네요. 그래서 "나는가게때문에 못가니 친구들같이 가라고."했어요. "엄마는 내가 빨리 자립하기를 바래서  이렇게  내보내자는데 다른 집 부모들은 시름놓구  내 놓는집 없어요."  자기두 그러구 싶은데 엄마처럼  생각하는 부모가 없대요 .

그리고 애들끼리 다니면 어떤 나쁜 사람들의  표적이 된다네요.  그래서 바쁜 일정으로 어쩔수 없이 오랜만에 한  여행, 지금은 참 아름다운 추억으로 남았어요 . 자칫 지루했을것 같은 여행이 반년이  지난 지금까지도 아름다운 기분 좋은 추억으로  늘 그날을 생각하면 놀이기구 타면서 너무너무 놀랐던 기억 ,가이드의 재치넘치는 입담,세절적인 모든것에 감탄했던 기억 , 참좋은  곳에 유람하는건 참 좋은 힐링이 되는 같애요 . 애보구 앞으로 친구들 같이, 혹은 혼자라도,아무때나 놀러가구 싶은곳 다 다니라고 해요.

우리 애들은 그 어떤 성취욕보다는 ... 편안함 속에서 즐거움을 찾을수 있는 그런 인생을  즐기며 살게 하구 싶어요 여행은  마음의 여유가 있을때 가족이나 친구랑 같이 하는게 좋을거 같애요.하지만 요즘 주위분들을 보면 스트레스 날리기 위해 여행 하시는 분들이 많아요 .다 자기 개성이겠요.  이제 나이가 들고보니 즐길건 놓치지 말고 다 즐겨야 되겠다는 생각 전에는 돈 모으는 재미라면 지금은 즐겨야 겠다는 생각 , 방학마다 놀러갈 타산입니다.


최선숙 (崔善淑)  
필명:은주(殷朱)

中国 길림성 화룡 출생  
연변대학 조선언어문학학부
연변과학기술대학AMP
제1회 로신문학원 연변창작강습반수료
"내 삶의 보따리"
"자식농사"
"배신 "등 수필 소설 시 20여편발표.
"열혈모녀 축구팬 "   해란강닷콤 우수상.
“정향숲을  찾기까지”  제5기 중국조선족 효사랑글짓기 공모 우수상 문학블로그: 

邮箱:18844309877@163.com
핸드폰: 18844309877

파일 [ 4 ]

[필수입력]  닉네임

[필수입력]  인증코드  왼쪽 박스안에 표시된 수자를 정확히 입력하세요.

Total : 8
번호 제목 날자 추천 조회
8 에버랜드! 오 우~그 스릴 2019-11-30 0 1343
7 풍년든 전야를 바라보는 농부의 심정이 얼마나 흐뭇할가? 2019-11-16 8 2141
6 이쁜 옷 한 벌 골라주오 2019-11-16 0 1699
5 내 고향 화룡 고성리 2019-11-16 0 1459
4 미워.고양이 이모티콘 2019-11-16 0 1210
3 정향숲을 찾기 까지 2019-11-15 0 4780
2 축복받은 가족 2019-11-14 0 3291
1 샐러리맨의 행복은 2019-11-14 1 1151
조글로홈 | 미디어 | 포럼 | CEO비즈 | 쉼터 | 문학 | 사이버박물관 | 광고문의
[조글로•潮歌网]조선족네트워크교류협회•조선족사이버박물관• 深圳潮歌网信息技术有限公司
网站:www.zoglo.net 电子邮件:zoglo718@sohu.com 公众号: zoglo_net
[粤ICP备2023080415号]
Copyright C 2005-2023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