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생각 나누기
http://www.zoglo.net/blog/piano200 블로그홈 | 로그인
<< 4월 2024 >>
 123456
78910111213
14151617181920
21222324252627
282930    

방문자

조글로카테고리 : 블로그문서카테고리 -> 블로그 -> 좋은글

나의카테고리 : 시사자료 ◎◎

대통령 후보라는 자들 사죄하고 사라져라!
2012년 08월 13일 07시 15분  조회:922  추천:0  작성자: 피아노
대통령 후보라는 자들 사죄하고 사라져라!
 
부산대학교 철학과 교수 최우원
 
 
우리 대한민국의 주력 기업들이 전 산업분야에서 세계 제 1위에 올라서고 올림픽 선수들이 금메달 수상대에서 태극기와 애국가의영광을 드높이는 쾌거에 환호하며 우리 국민들은 이제 세계 제 1 선진강대국의 가능성을 확신하고 있습니다.
 
6년 전 세계 제 1 선진강대국의 위상이 국가 목표로 설정되어야 한다고 말했을 때 그저 덕담 정도로만 여기셨던 분들도 많았지만 이제는 누구나 그 가능성을 느끼고 볼 수 있는 것입니다.
 
그런데 이러한 대망과 자신감의 밑바닥 한 구석에는 모든 국민이 불만과 불안을 느끼는 어두운 그늘이 깔려있는 것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국민들은 우수하고 모두들 잘 하고 있는데 어째서 정치계는 저 지경의 찌질 이 짓을 하다못해 이제는 여야 할 것 없이 나라를 망치고 팔아먹는 경쟁을 하고 있느냐는 것입니다.
 
조선이 망할 때 망국노 리완용과 송병준이 왜놈에게 충성하면서 나라 팔아먹기 경쟁을 한 역사가 생각나지 않을 수 없습니다.
 
충성 대상이 왜놈으로부터 김일성, 김정일, 김정은 살인폭압세습 일가로 바뀌었을 뿐 대한민국에 반역하는 로선에는 여야가 모두 하나가 되어 있는 것입니다.
 
김일성, 김정일, 김정은 살인돼지 일가가 67년간 3대 세습을 하며 무려 15백만 명의 남북한 동포를 전쟁으로 죽이고 학살해 죽이고 고의로 굶겨 죽이고 얼려 죽이면서 북한 주민의 삶은 제쳐두고 전력을 다해 온갖 음모와 침투공작, 속임수를 짜내며 대한민국을 적화점령하려고 광분해 왔는데 이러한 사악한 적화점령 계략의 핵심 결정체가 바로 김정일, 김대중의 6.15 공동선언입니다.
 
37년 전에 자유민주 베트남을 적화 패망시키고 수백만 킬링필드 학살과 보트 피플 참극을 초래한 평화협정을 흉내 낸 위장평화 속임수 전술로서 김대중 반역 일생에서 최고 걸작이 바로 6.15 공동선언인 것입니다.
 
김정일, 김정은 살인폭압 세습 범죄조직은 대화의 대상이 될 수 없으며 전 세계가 힘을 합쳐 인류 정의의 이름으로 시급히 처단, 박멸해야만 할 암세포, 쓰레기라는 사실이 이미 결론 났습니다.
 
따라서 인류 정의와 대한민국의 헌법에 따라 대통령과 대선 후보, 정당, 정치인은 김일성, 김정일, 김정은 살인폭압 세습범죄조직을 강력히 규탄하고 토벌, 제거에 나서야만 하는 것이 으뜸가는 존재리유인 것입니다.
 
그런데 그러기는커녕 모든 대통령 후보, 정당들이 국가와 국민을 죽음에 몰아넣을 6.15 선언을 찬성한다, 존중한다, 실현하겠다, 이러고 있으니 국가의 정신적 안보 전선이 붕괴된 것입니다.
 
국가안보 정신무장을 붕괴시키는데 있어 드러난 빨갱이들보다 더 결정타를 가한 사람은 치명적 약점을 잡혀 빨갱이의 앞잡이가 된 적화 도우미 락랑공주입니다.
 
국민을 대규모 집단학살할 의도를 깊이 감추고 겉으로는 그럴듯하게 평화로 위장한 적의 계략을 존중한다며 적장과 함께 실현을 약속하고 적의 노비에게 공개적으로 사과함으로써 국가를 배신한 대통령 후보를 맹목적으로 지지하는 많은 국민들의 눈에 김정일, 김정은이 자기들을 죽이려는 사악한 음모를 숨기고 있는 적으로 보이겠습니까!!!
 
살인악귀 김정일 일가가 전대미문의 호화사치 기쁨조 엽색행각을 벌이면서 5백만 명 이상의 북한 동포들을 계획적으로 굶겨죽이고 학살하는 악행을 일삼는데 대해 전 세계의 여론이 들고 일어나 무섭게 규탄했어도 김정일에 대해 한마디 규탄도 하지 않고 북한인권법에 대해서도 무관심한 락랑공주입니다.
 
이제는 국민들이 습관적 통념이나 정에 이끌려서는 절대 안 되고 철저하게 객관적으로 로선을 잣대로 랭철하게 판단해야만 합니다.
이미 위장침투조 민중당 출신, 뉴라이트, 트로이목마, 락랑공주에 의해 장악된 한나라당이니 내막을 모르는 국민이 아무리 열심히 지지하여 과반수를 훨씬 넘는 172명을 당선시켜주었어도 아무런 소용이 없었던 것입니다. 좌익척결은커녕 불과 6석의 반역정당 민노당에게 야단맞고 끌려다니면서 북한인권법 하나 통과시키지 못하는 하등동물 수준으로 전락했으니 빨갱이들에게 수천억 원을 퍼주는 민주화보상법을 폐기시키지 못한 것은 애초부터 정해진 일이었던 것입니다.
 
당 색깔도 빨간 색으로 바꾸고 낙랑공주 자신부터 빨간 색 옷을 입고 국민 앞에 나서는 판이니 이제는 TV가 살인돼지 김정은에 대해 마치 대통령 동정과 같이 정기적으로 보도하는 해괴한 판이 벌어졌고 기쁨조 패륜녀 리설주를 내세워 어설픈 미인계를 쓰는 추악한 꼴을 보게 되었습니다.
 
이 지경이니 통합진보당 비례대표 전자투표 부정선거로 당선된 주사파 빨갱이들이 국회의원이 되어 국회에 적화공작 사무실을 차려놓아도 쫓아내지 못하는 것이고 원천적으로 전자투표 부정에 대해서는 전자개표기 사기극 가짜 대통령 로무현 사건에로 불이 옮겨 붙을까봐 무서워 여야 대통령 후보들 전원과 정치권 모두 입을 닫고 도망쳐 버리는 것입니다.
 
어떤 치명적 약점을 잡혀 저렇게 되었는지는 앞으로 밝혀져야 할 일이지만 여러 해에 걸친 행적으로 보아 대한민국을 배반하였고 좌익 로선의 락랑공주가 된 것이라 결론짓지 않을 수 없습니다. 이미 세상이 바뀌었으니 자기를 따라 김정일을 믿고 대화할 수 있는 북한의 지도자로 받아들이라고 국민들을 길들여온 것이고 미국에 가서도 북핵은 북한체제 방어용이니 대화로써 해결하라고 종용했던 것입니다.
 
겉과 속이 완전히 다른 공산당 빨갱이들과의 대화나 연합, 합작 전선, 평화협정, 중도노선, 련방제 통일 같은 것은 가장 확실한 자살방법이라는 사실을 력사가 증명하였습니다.
 
저 사악한 빨갱이들이 대화하자고 나오는 것은 위태로운 상태를 모면하기 위해 시간을 벌어야할 필요가 있거나 상대방을 속이기 위해서일 때뿐인 것입니다.
 
땅 속으로는 서울 전역의 거미줄 남침땅굴 속에서, 땅 위에서는 정치권, 언론계를 완전 장악하고 곳곳의 중요거점들에서 대기하며 우리 국민이 눈치 채지 못하게 치밀하게 완벽한 적화점령 준비를 마쳐놓고 접수일이 다가오기를 기다리고 있는 상황인데 여야를 막론하고 대통령 후보라는 자들은 어째 하나같이 6.15공동선언을 칭송하고 남북대화를 련일 읊어대며 적의 위장평화 전술에 박자 맞춰주는 정신 나간 행각들을 벌이고 있습니다.
 
대통령 선거에서 가장 우려가 되는 상황은 빨갱이들에게 약점을 잡혀 앞잡이가 된 락랑공주가 확실하고 강력한 진짜 우익 후보가 떠오르지 못하게 가로막는 가짜 선수의 역할을 하다가 예정대로 지령에 따라 패배를 아름답게 승복하고 우아한 모습으로 무대를 내려가 버리는 것입니다.
 
북한의 간악한 락랑공주 작전이 이렇게 실현된다면 대한민국은 진짜 대표선수 하나 출전시켜보지도 못하고 무력하고 허망하게 속아 무너질 것입니다.
 
대통령 후보라는 자들에게 경고합니다.
당신들에게 국가와 국민이 그렇게도 우습게 보이는가!!!
천벌이 무섭지 않은가!!!
이 지경으로 국가에 죄를 저질렀으면 이제 국민에게 꿇어 엎드려 피눈물로 사죄하고 조용히 사라져라!!!
 
내막을 알게 된 국민들은 피가 끓어올라 화산폭발할 것입니다.
 
이 지경이 되어 있었으니 좌익이 척결될 리가 애초부터 없었던 것이며 확정 증거가 확보된 연천 구미리의 장거리 남침 땅굴이 절개되어 공개되기는커녕 흙으로 메워져 증거 인멸되는 것이고 전자개표기 사기극 가짜 대통령 로무현 사건을 저지른 범죄조직 중앙선거관리위원회가 사기범죄성이 더욱 강화된 전자투표기까지 개발하면서 재범행을 만반으로 준비하고 있는 것입니다.
 
서울시를 비롯해 위에는 좌익 도지사 아래는 전공노에게 장악된 지방 행정조직들을 살펴보면 6.25 사변 당시처럼 락동강 전선만 남았다는 생각이 들지 않을 수 없습니다.
 
군사적으로 결정적인 치명타를 얻어맞게 될 남침땅굴의 경우를 보면 발견된 남침땅굴도 12년 동안이나 숨기는 정부가 발견되지 않은 남침땅굴들을 수색할 리가 없는 것이니 전방부대의 배후에 침입한 땅굴들, 서울에 침입한 땅굴들로 인해서 전방의 장병들은 몰살당하고 서울은 한밤 사이에 점령당할 위험이 큰 것입니다.
 
군에서도 남침땅굴 문제는 공공연한 비밀이 되어 많은 장병들이 불안해하고 있으나 국방부와 청와대, 군 안의 간첩단 조직에 의해 묵살되고 차단되어 속수무책인데 대통령 후보들 가운데서 아무도 이 위험 상황을 거론조차 안하고 있으니 이런 후보들 가지고는 대선을 치러봤자 좌익척결은 애당초 기대할 수 없는 것이고 결국 적화패망 당할 것입니다.
 
국민을 킬링필드 재앙으로부터 살리려면 애국우익 진영이 진정 자신을 대표할 확실하고 강력한 애국우익 후보를 내세워야합니다.
 
강력한 애국 후보가 반드시 나타날 것입니다!!!
 
정의의 이름으로 국가의 이름으로 사악한 악의 무리 빨갱이들을 박멸하는 후보를 중심으로 국민단합의 불길이 타올라야 합니다.
 
우리 애국 우익은 적화 음모로부터 국가를 지키고 국민을 살리기 위해 목숨 걸고 나선 핵심 정예 용사들입니다.
 
우선 반역범 김대중, 로무현 잔당을 뿌리 뽑아 처단하고 저것들이 국가로부터 도둑질해간 최소 300조원을 국내외로 추적 몰수하여 국민 회생기금으로 만들겠습니다. 그리고 최우선적인 조치로 서민 부채탕감을 실시하여 죽음의 위기에 몰린 신용불량 국민 325만 가구(조선일보 8월 7일 1면 기사) 1300만명을 살려내겠습니다.
 
세계 1,2등을 하고 있는 기업들이 전 산업 분야에 수두룩한데도 불구하고 어째서 국민들은 먹고 살기가 힘들고 부채 상환불능의 신용불량자가 수백만에 이르고 가족 포함 천만 명 이상이 살인적 고금리에 쫓기며 자살바위로 몰리고 있는가!!!
 
아무리 좋은 음식들을 먹더라도 뱃속에 암세포, 기생충, 쓰레기가 차 있으면 결국 죽게 되는 것입니다. 마찬가지로 아무리 기업들이 돈을 잘 벌어도 더러운 빨갱이들이 사회 중요 거점에 깊이 박혀 나라 망치기에 몰두하고 억 단위가 아니라 조 단위로 도둑질하고 북의 악귀 두목에게 미친 듯이 퍼다 바치면서 일반국민에게 모든 부담을 전가하는 병든 구조에서는 국민이 잘 사는 것은 애초부터 불가능한 것입니다.
 
암세포 빨갱이 무리를 뿌리 뽑아 박멸하고 또한 썩어 문드러진 부패로 인해 빨갱이들에게 약점을 잡혀 앞잡이 노릇을 한 쓰레기 정치권을 전면 청소해 버리면 국가 경제에 엄청난 활력이 솟아날 것이고 큰 혜택이 모든 국민들에게 돌아간다는 것은 명약관화한 사실입니다.
 
전 산업 분야의 수많은 기업들이 세계 곳곳을 누비며 세계 1위의 위상을 향해 달리고 있는 모습들을 보십시오. 수준 높은 정치가 탁월한 세계전략으로 나아가며 기업들의 능력과 합쳐서 시너지 효과를 발휘한다면 우리 대한민국은 세계 제 1선진강대국 지위에 올라설 수 있습니다.
 
모든 사실들이 명백하게 드러났으므로 우리 애국국민들은 다음의 로선으로 강력하게 결집하여 김정일, 김대중, 로무현 악의 세력을 작살내버리고 당당하게 승리합니다. 대한민국이 세계 제 1 선진강대국으로 나아가는 큰 길이 열릴 것입니다.
 
1. 민족반역 범죄 집단 김정일 북한을 전 세계로부터 고립시켜 붕괴시키고 자유민주주의 대한민국에 의한 통일을 성취한다.
 
2. 민족반역자 악마 김정일과 그것의 노비 김대중, 로무현, 주사파 일당이 꾸며온 6.15 선언, 10.4 선언, 평화협정, 반역 개헌 음모를 철저히 분쇄하고 국법에 따라 처단한다.
 
3. 미국과의 혈맹관계를 회복하고 한미련합사령부를 복원한다.
 
4. 수 백 조 원을 훨씬 넘는 김대중, 로무현, 반역좌익 일당의 국고 도둑질 비자금을 국내외로 추적하여 즉시 몰수하고 민생 살리는 기금으로 활용한다.
 
5. 2002년도 제 16대 대통령 선거 전자개표기 사기극 가짜 대통령 로무현 사건을 철저히 수사하여 범죄조직을 처벌한다.
 
6. 5.18 광주사태에 북괴군 특수부대가 침투하여 무장폭동을 공작한 사실을 밝히고 력사를 바로잡는다.
 
7. 이미 12년 전에 발견되었으나 반역정권들에 의해 숨겨져온 연천 구미리 남침 땅굴을 즉시 절개하여 공개하고 아직 찾지 못한 수십 개 남침땅굴들을 수색하며 군과 정부 내의 남침땅굴 은폐 간첩조직을 박멸한다.
 
8. 2005년 연천 530GP 사건의 진상을 은폐, 날조한 범죄조직을 철저하게 수사하여 군과 국민을 이간질한 반역죄를 처단한다.
 
9. 김대중, 로무현 좌익정권 10년 동안에 저질러진 국가반역사건들에 대하여 조사위원회를 만들어 철저히 수사하고 처벌한다.
 
10. 국가를 갉아먹어온 암세포 반역좌익단체 전교조, 전공노, 민노총을 전원 파면, 해산, 형사처벌하고 그 자리에 건실하고 능력있는 국민들을 임명하여 30만 명의 일자리를 제공한다.
 
11. 세계사에 있어 전무후무한 악의 소굴 김정일 깡패 정권의 폭압 속에서 죽어가고 있는 북한동포를 구출하기 위한 “북한동포 해방운동”을 전 세계적 차원에서 실시한다.
 
12. 미래의 희망 청소년들의 가슴에 위대한 국가 대한민국에 대한 무궁한 애국심과 긍지가 흘러넘치도록 올바른 국가관과 Noblesse Oblige 정신을 철저히 심어주고, 모든 공직자의 국가관을 재검증하여 암약하고 있는 빨갱이 프락치들을 처형하고 국가관이 박약한 기회주의 공직자들을 파면한다.
 
우리의 위대한 국가 대한민국은 전 세계에 자랑스러운 오늘날의 번영한국을 이룩하여 주신 애국선혈의 고귀한 정신을 이어받아 반드시 승리합니다.
 
위대한 국가 대한민국 만세!!!
  
자료출처: http://www.chogabje.com/index.asp

[필수입력]  닉네임

[필수입력]  인증코드  왼쪽 박스안에 표시된 수자를 정확히 입력하세요.

Total : 2
번호 제목 날자 추천 조회
2 대통령 후보라는 자들 사죄하고 사라져라! 2012-08-13 0 922
1 한자도 우리 글자다. 漢字는 우리민족의 선조인 동이족에 의해 만들어진 문자다. 2012-08-12 0 1290
조글로홈 | 미디어 | 포럼 | CEO비즈 | 쉼터 | 문학 | 사이버박물관 | 광고문의
[조글로•潮歌网]조선족네트워크교류협회•조선족사이버박물관• 深圳潮歌网信息技术有限公司
网站:www.zoglo.net 电子邮件:zoglo718@sohu.com 公众号: zoglo_net
[粤ICP备2023080415号]
Copyright C 2005-2023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