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zoglo.net/blog/zoglo 블로그홈 | 로그인
조글로[조선족글로벌네트워크]
<< 3월 2024 >>
     12
3456789
10111213141516
17181920212223
24252627282930
31      

방문자

조글로카테고리 : 블로그문서카테고리 -> 경제단체

나의카테고리 : 공지

“조선족기업네트워크”구축 참여 등록안내
2013년 08월 14일 20시 46분  조회:14866  추천:16  작성자: 조글로

조선족 대표기업 1천개 업소 등록 목표!

 

조선족기업네트워크”참여 안내

http://www.zoglo.net/biz
 
1.“조선족기업네트워크구축 취지

전 중국 방방곡곡 광활한 대지우에 우리 조선족이 일떠세운 기업은 현재 얼마나 되고 모두 어떤 일들을 하고 있으며 또 어느정도 실력을 갖고있을가요?
 
지금까지 전국에 산재해 제각기 발전해 왔지만 이제는 우리 민족 공동체속에서 서로 돕고 함께 커가는 기업간 교류무대를 만들 때가 됐다고 생각하지 않으십니까?
 
동일한 언어, 공동한 민족문화는 우리 민족내부의 경제교류를 보다 쉽게 만들어주게 될것입니다. 조선족기업은 민족내부 경제거래로 타민족기업보다 날개를 하나 더 달게 되며 기회 또한 보다 많이 생겨날 것입니다. 이를 통하여 우리민족경제공동체가 서서히 형성되여갈것입니다.
 
조선족경제공동체!  민족경제 네트워크화로 우리 조선족은 당당한 경제민족으로 거듭나야 할 때가 되였습니다.

오직 사명감 짙은 민족발전의식과 굳건한 실천의지가 있다면 우리는 원래의 “춤 잘 추고 노래 잘 부르는” 문화민족에서 이제는 “유태인”과 같은 경제민족,리더민족으로 중국에서,세계에서 다시 새롭게 태여날수 있습니다. 이 시대적 소명을 저버리고 현재대로 자연발생적으로 이 민족을 내버려둔다면 뿔뿔히 흩어져 자기만 잘 살려고하다가 우리는 모두 사라지고 말것입니다.

기업도 커지고 민족도 지키고  즉 "민족정체성을 지키면서 잘 살아보자"는 것이 조글로가 추구하는 목표입니다. 이를 위해 조글로가 마련한 플랫폼이 바로 “조선족기업네트워크”입니다.

그 첫 작업으로 우선 각지 조선족기업들을 업종별로 나누어 기업미니홈피를 제작해주고자 합니다.  이 기업미니홈피는 옐로우페이지(黄页) 형식의 기업DB(资料库)로 구축되여 서로가 사이버상에서 인터넷으로 련결됨으로써 조선족경제권을 형성하는 기초 인프라를 형성하게 될것입니다. 

그다음 이 각각의 기업미니홈들이 지역별,업종별로 검색할수 있고 련결되여 교류할수 있는 기업네트워크플래폼으로 발전시켜 서서히 조선족경제권을 형성시켜나가고자 합니다.  
 

2."조선족기업네트워크에 등록하면 좋은과 홍보효과

1) 귀하의 기업이 조선족 기업의 일원으로 확인된다.

“조선족기업네트워크”는 중국에서 활동하는 조선족기업 업소록으로서 여기에는 각지의 대표적 기업을 총망라하게 된다. 귀하의 기업이 조선족기업이라면 응당 여기에 입주하여 한자리를 차지해야 하는 것이 당연지사가 아니겠는가? 기업홈피를 신청하면 바로 “조선족기업네트워크”에 입주할수있게 된다.귀하의 기업홈피는 조글로가 제공하고 추천하는 각종 증빙서류와 언론보도내용을 통하여 낯선 사람도 신뢰할수 있는 확실한 조선족기업으로 "신분"보장을 받을수 있다.

2)기업홈피 사용과 업데이트(갱신)로 귀하의 기업브랜드가 형성된다.

귀하의 기업홈피 아이디,비밀번호를 귀하에게 부여하여 임의로 홍보할수 있게 한다. 기업홈피는 기업소개,기업정보,상품정보,기업활동 홍보를 기본으로 한다. 상품,기업활동은 물론 회사내의 각종 학습,회의, 산보,운동회 등 자질구레한 내용도 회사내부결집차원에서 수시로 올릴수 있으며 올리는 대로 조글로 홈(www.zoglo.net)과 “조선족기업네트워크홈(www.zoglo.net/biz)”에 노출되여 보여짐으로써 수시로 홍보광고 효과를 볼수있으며 시간이 갈수록 좋은 기업이미지 문화가 형성되면서 기업브랜드로 고착하게 된다.(스스로 많이 올리는 기업이 정비례로 많이 홍보되는 시스템 도입)

3) 누가 귀하의 기업을 찾고자 하면 쉽게 찾을수 있다.

조글로 "조선족기업네트워크"에 입주하면 귀하의 기업이 지역별,업종별로 검색되여 상거래하고자 하는 업주와 고객들이 쉽게 찾아올수 있다.이는 업체간 합작파트너,거래처찾기 등에서 매우 효률적이다.

4)조글로 관리자가 귀 기업의 관련정보를 업데이트(갱신)해준다.

현재 규모기업들은 자체의 멋들어진 홈피를 가지고 있지만 홀로 있기때문에 홍보가 잘 되지 않아 둘러보는 고객이 적은데다 전문적인 업데이트를 자주 해주지 않기에 그 내용 또한 갱신되지 않아 말그대로 "죽은 사이트"로 사장되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특히 조선족업체를 전문 검색할수 있는 사이트와 시스템이 없기에 검색되지않는 치명적인 약점이 있다.

조글로는 직접 귀하의 기업에 대한 언론사들의 보도 등 내용들을 검색정리하여 귀하의 기업홈피에 올려주는 관리서비스를 수시로 해주기에 귀하의 기업홈피는 자주 업데이트(갱신)되는데다  그때마다 조글로홈에 노출되기에 멸실상부한 "살아있는 사이트"로 생명력을 갖게 된다.     

5)귀하의 기업에 대한 언론홍보를 담당해준다.

조글로는 귀하의 기업에 대하여 개업,신제품출시 등 언론가치가 있을 때 취재보도에 응해주며 또한 인물인터뷰,기업탐방을 통하여 회사를 홍보해주는 한편 평소에도 필요시에는 촬영기자 등을 파견하여 회사의 각종 활동 등을 기록하는 편의를 제공한다.

6)기업법인인 귀하를 조글로 《조선족인물록》 기업인명록(http://people.zoglo.net)에 등재해준다.

기업법인으로서의 귀하의 학력,경력,사회지위,성과 등을 정리하여 얼굴사진과 함께 조선족인물록에 올리며 누구나가 귀하의 명함,기업상호,출신지역,출신학교 등으로 귀하를 쉽게 찾을수 있게 한다.(현재 등록기업인 2천여명,지속 증가중) 귀하역시 동일 지역,동일 출신학교 등으로 검색하면 귀하의 고향친구,학교선후배 등을쉽게 찾을수 있으며 각 도시별 동일업종 종사 기업인도 쉽게 찾아 폭넓은 인적네트워크를 형성할수 있게 된다.

 7)귀하가 살고있는 도시의 홈피에서 귀하의 기업이 보여진다.

조글로가 제공하는 각 도시별 네트워크홈피에서 귀하의 기업이 소개되고 활동상이 보여지게 된다.도시별네트워크에서는 지의 경제환경,경제정책변화를 실시간으로 확인할수 있으며 다른 조선족기업가들은 어떤 업종에서 어떻게 사업을 추진해나가고 있는가를 보면서 자신을 점검하고 나아갈 방향을 조정할수 있으며 조선족경제단체들의 활동상을 보면서 유익한 정보를 얻고 서로 도움을 주고받으면서 기업을 민족기업으로 키울수 있다.이런 페이지에 귀하의 기업활동도 한눈에 보여지게 되는것이다.

 8). 귀하의 기업로고는 단 한번의 등록으로 여러 곳에서 노출되여 홍보된다.

조글로홈(http://www.zoglo.net) 에 첫 등록할때 로고가 보여지며 기업활동,상품소개할때마다 홈에 나타난다.
조선족기업네트워크(http://www.zoglo.net/biz)홈피에 업종별로 소개된다.
조선족기업네트워크 도시소개코너(http://www.zoglo.net/biz)의 관광,음식,쇼핑,오락,주숙 등에 대표업소로 소개된다.
조글로 아리랑주간레터(http://www.zoglo.net/blog/allzk)에 배너광고로 소개된다.(이 레터는 1만여명 회원에게 1주일에 1번씩 메일로 보내진다.회원은 컴퓨터,핸드폰 등 각종 단말기로 받아본다)
조글로언론문화후원회(http://zoglo.net/blog/read/zoglo/133515/0/0)에 후원사로 보여진다.

9) 귀하의 기업등록으로 귀하와 귀기업은 조글로언론문화후원회 회원과 회원사가 되여 민족언론발전에 이바지하게 된다.

조글로언론문화후원회(http://zoglo.net/blog/read/zoglo/133515/0/0)는 민족정체성을 지키고 민족경제문화를 발전시키는데 있어서의 조글로언론의 역할을 인정하고 이를 후원하기 위한 모임이다. 귀하의 기업등록으로 귀하는 자동적으로 후원회의 회원으로, 귀 기업은 후원회의 회원사로 위촉된다.즉 귀하의 "조선족기업네트워크" 등록입주비용을 후원기금으로 인정하는 것이다. 이에 따라 귀하는 후원회의 장정에 쫓아 각종 후원혜택을 향수하게 된다.

3.구축비용과 연락처

구축비용: 

무료
기업미니홈 개설 및 기업정보(기본정보,기업소개) ,팜플렛 등재는 무료로 개방하여 기업 스스로 개설사용하게 함.

유료(성본가成本价만 받음):조글로 관리자가  기업 디자인을 이쁘장하게 만들어주며 내용을 효률적으로 업데이트하고 관리해줌.
1.기업활동,상품정보 및 기타 필요한 가테고리를 임의로 설정하여 사용하게 함
2.서비스:조글로관리자가 수시로 관련기업에 관한 언론보도를 수집정리하여 업데이트 해줌.
3.기업미니홈 디자인을 기업의 요구대로 수시로 설계변경해줌.
4.기업미니홈에 동영상을 올리는 기능을 추가로 설정해줌.
5.유료비용:
 첫해 미니홈설계,관리,보수 및 서버공간사용비용 3천원
 두번째해부터 매년 관리,보수, 서버공간사용비용 1천원


담당자이메일:biz@zoglo.net
련락전화:0433-2517898 담당자:리계화 실장
주소:133000吉林省延吉市光明街89号A座9001室

 
부록:

  1. 등록표
     기업미니홈 개설 등록표
    조선족인물록 기업인 명록 등록표

    2.  도시별 합작파트너 제휴안내
 

                                                조글로[조선족글로벌네트워크]
                                                                                            2013.8.8


조선족기업네트워크에 등록하기(기업미니홈 생성하기)


담당자에게 등록 신청하기
담당자이메일:biz@zoglo.net
련락전화:0433-2517898 담당자:리계화 실장


 

파일 [ 1 ]

[필수입력]  닉네임

[필수입력]  인증코드  왼쪽 박스안에 표시된 수자를 정확히 입력하세요.

Total : 1
번호 제목 날자 추천 조회
1 “조선족기업네트워크”구축 참여 등록안내 2013-08-14 16 14866
조글로홈 | 미디어 | 포럼 | CEO비즈 | 쉼터 | 문학 | 사이버박물관 | 광고문의
[조글로•潮歌网]조선족네트워크교류협회•조선족사이버박물관• 深圳潮歌网信息技术有限公司
网站:www.zoglo.net 电子邮件:zoglo718@sohu.com 公众号: zoglo_net
[粤ICP备2023080415号]
Copyright C 2005-2023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