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글로로고
이제 고속철 타고 장백산에 갈 수 있어!
조글로미디어(ZOGLO) 2019년12월31일 09시32분    조회:3100
조글로 위챗(微信)전용 전화번호 15567604088을 귀하의 핸드폰에 저장하시면
조글로의 모든 뉴스와 정보를 무료로 받아보고 친구들과 모멘트(朋友圈)로 공유할수 있습니다.
12월 25일, 국가발전및개혁위원회 공식 사이트는 <<신축 심양-백하 고속철도 타당성연구보고에 대한 국가발전개혁위원회의 회답>>을 발표했는 바 심양-백하 고속철도의 가능성보고는 정식으로 허가를 받았다. 해당 대상이 건설된 후 길림성 동남부의 교통조건을 개선하고 길림관광자원 개발 및 경제발전을 이끌어 나갈뿐더러 길림성이 진일보 전면진흥, 전방위 진흥의 발걸음을 재촉하는 것을 추진하게 된다.
 


신축 심양-백하 고속철도는 심양 북역으로부터 동쪽으로료녕성 심양시무순시 길림성 통화시 백산시 연변조선족자치주를 경과하게 되며 종점은 건축중인 돈화-백화철도 장백산역으로 전체 길이는 428.8키로메터이고,설계 시속 목표는  350km/h이다.이 시속에 따라 계산한다면 심양에서 장백산까지 한시간 정도밖에 소요되지 않는다.
 
길림을 찾는외지 관광객들은 심양에서 출발하여고속철을 타고 가는 내내통화의 고구려문화를 료해하는 한편백산 로수하(露水河)의 표류에 도전할 수도 있으며 또 연변의 민족특색 미식도 맛볼 수 있는데 제일 중요한 것은고속철을 타고 이도백하에 가면장백산기슭까지 직행할 수 있다는 점이다.
 
<<신축 심양-백하 고속철도 타당성연구보고에 대한 국가발전개혁위원회의 회답>> 원문은 다음과 같다
 
중국국가철도집단유한회사, 료녕성, 길림성 발전개혁위원회:

중국국가철도집단유한회사와 료녕성, 길림성 인민정부가 <<신축 심양-백하 고속철도 타당성연구에 대한 편지>>(중국철도총회사 발전개혁위원회 함[2019]408호)를 받은 후  연구를 통해 아래와 같이 회답한다.
 
1. 동북진흥전략을 관철, 시달하고 구역쾌속려객운수망을 최적화하며 연선관광 등 자원개발을 이끌고 구역경제의 발전을 촉진하기 위해 심양-백하 고속철도의 신축을 동의한다. (항목코드: 2019-000052-53-01-000095)
 
2. 주요건설내용과 기술표준
 
(1) 주요건설내용
 
신축 심양-백하 고속철도는 심양 북역으로부터 동쪽으로료녕성 심양시무순시 길림성 통화시백산시연변조선족자치주를 경과하게 되며종점은 건축중인 돈화-백화철도 장백산역으로전체길이는 428.8키로메터이고,설계 시속 목표는  350km/h이다.이 시속에 따라 계산한다면 심양에서 장백산까지 한시간 정도밖에 소요되지 않는다.길림을 찾는외지 관광객들은심양에서 출발하여고속철을 타고 가는 내내통화의 고구려문화를 료해하는 한편백산 로수하(露水河)의 표류에 도전할 수도 있으며또 연변의 민족특색 미식도 맛볼 수 있는데제일 중요한 것은고속철을 타고 이도백하에 가면장백산기슭까지 직행할 수 있다는 점이다.<<신축 심양-백하 고속철도 타당성연구보고에 대한 국가발전개혁위원회의 회답>> 원문은 다음과 같다중국국가철도집단유한회사, 료녕성, 길림성 발전개혁위원회:중국국가철도집단유한회사와 료녕성, 길림성 인민정부가 <<신축 심양-백하 고속철도 타당성연구에 대한 편지>>(중국철도총회사 발전개혁위원회 함[2019]408호)를 받은 후  연구를 통해 아래와 같이 회답한다.
 

 
 
2. 주요건설내용과 기술표준
 
(1) 주요건설내용신축하는 심양-백하 고속철도는 심양북역에서 출발해 료녕성 심양시, 무순시, 길림성 통화시, 백산시, 연변조선족자치주를 경과해 돈화, 백하철도 장백산역에 이른다. 정선(正线) 총길이는 428.8km이다. 동시에 심산갑선대성에서 심양북 구간 복선, 심양남 렬차소 보강공정 및 통화지역 유매집선, 통관선 부분 구간이주공정을 실시하며 심양북역을 개조, 건설하고 심양역-심약남역 렬차 주행단선을 추가 건설한다.
 
(2) 주요기술표준철도등급: 고속철도. 정선수량(正线数目): 두줄. 설계시속목표수치: 350km/시간. 최소곡선반경: 7000m (어려운 구간 5500m). 최대 경사도: 20‰(어려운 구간 25‰).견인종류: 전력견인. 도발선(到发线) 유효길이: 650m. 렬차운행통제방식: 자동통제. 배치지휘방식: 배치집중. 기타기술표준실행 <<고속철로 설계규범>>( TB10621-2014)
 


년간 기획 수송량: 쌍방향 6000만명/1년
 
3. 투자추정, 자금래원 및 건설안배대상 총투자는 722.91억원, 그중 통화지역 개조 및 유선투자 25.03억원은 통화시정부에서 부담하며 나머지 주체공정의 투자는 697.88억원이다. 주체공정자본금은 488.52억원인데 그중 중국철도집단에서 187.88억원을 부담(중앙예산내 투자는 따로 연구한 후 확정)하며 나머지 자본금 300.64억원(토지징수 및 철거비용 112.75억원 포함)은 료녕성에서 151.48억원, 길림성에서 149.16억원 부담하며 지방출자는 관련 성 및 연선지역에서 관련 규정요구에 따라 재정자금 등 출자를 사용한다. 토지징수 및 철거비용은 국가와 지방정부의 관련규정에 따라 출자를 하는 측의  허가를 받은 후 대상지방주식으로 편입된다. 자본금 이외 자금사용은 국내은행대출을 통해 해결한다.
 
본 대상 료녕구간은 중국국가철도집단유한회사와 료녕성에서 단대철도회사에 자금과 주식을 증가하고 길림구간은 중국국가철도집단유한회사와 길림성에서 장길 도시간회사에 자금과 주식을 증가하는 방식으로 운행된다. 대상건설의 총 기간은 4년 반이다.
 
한편 심양-백하 고속철도가 건설되면길림을 찾는 외지 관광객 및 시민들의 출행에도큰 편리를 도모하게 될 전망이다.
 
길림라지오TV방송국/연변라지오TV 편역 
 

파일 [ 3 ]

[필수입력]  닉네임

[필수입력]  인증코드  왼쪽 박스안에 표시된 수자를 정확히 입력하세요

Total : 4070
  • 10월 11일 0시부터 4/4분기 렬차 운행표를 실행하게 된다.   이번 조정으로  심양역, 심양북역, 심양남역의  시간이 변동된 렬차편은 150편이고  운행 정지 렬차편은 34편이며  새로 개통한 렬차편은 29편으로  주로 북경, 통료, 적봉, 단동, 장백산 등  방향에 집중되였다.  &nb...
  • 2021-10-12
  • 厉害了!全国百强!延吉市多次上榜! 近日,2021年中国中小城市高质量发展指数研究成果发布。此次发布的研究成果包括2021年度全国综合实力百强县市、2021年度全国绿色发展百强县市、2021年度全国投资潜力百强县市等榜单,吉林省多地榜上有名! 据了解,此次评价主办方为中国社会科学院主管的中小城市经济发展委员会所属中小...
  • 2021-10-11
  • 10월 10일 오전 10시, 연길시정부는 311만 6750원을 투입해 소비쿠폰 판촉활동을 전개하기로 결정했다. 관련된 분야는 백화, 소매, 정제유 등 항업이다.   《소비 촉진 및 내부 수요 확대 정책에 관한 통지》, 《제1회 길림 ’98소비절’기간 집중적으로 정확하게 소비쿠폰을 지급할데 관한 통지》등 문건 ...
  • 2021-10-11
  • 记者从延吉市商务局了解到,根据延吉市水务集团停水作业通知,10月9日起,延吉西市场将停业两天,望广大市民周知。   暂停营业时间:10月9日——10月10日   恢复营业时间:10月11日   延边晨报
  • 2021-10-09
  • 10月8日起,最新公交车首末时间表 1路   工作日首末发车时间表                     05:50(海兰江花园)——21:20(海兰江花园)   05:50(军分区东)——21:55(军分区东)   节日首末发车时间   06:05(海兰江花...
  • 2021-10-08
  • 현재 통합시험단계에 있는 심가(沈佳)고속철도 백돈(白敦)구간은 개통운영 초기에 14쌍의 동력분산식 렬차를 개통할 예정인데 그중에는 북경-장백산, 대련-장백산 등 방향의 일상선로 8쌍, 심양-장백산, 장백산-장춘 등 방향의 주말선로 2쌍이 포함된다. 떄가 되면 대련, 심양에서 장백산까지 가는 가장 빠른 려행시간은 원...
  • 2021-09-29
  • 날씨가 추워지면서 겨울철 난방료금 납부시기가 다가왔다.    올해부터 난방료금은 휴대전화 앱 알리페이를 통해 간편하게 료금납부가 가능하게 됐다.   구체 조작법은 다음과 같다.     먼저 휴대전화 알리페이 앱을 클릭후, 초기화면에서 "생활납부(生活缴费)“을 클릭, 만약 초기화면에...
  • 2021-09-27
  • ‘록색출행·문명출행’ 제안서       시 직속 기관 간부 종업원에게:   록색출행, 문명출행 리념을 창도하고 시민들의 록색출행 습관을 호소하기 위해 우리는 전 시 직속 기관 간부 종업원들에게 “록색출행·문명출행” 을 제안한다.   구체 제안 내용은 다음...
  • 2021-09-27
  • 길림성 연변조선족자치주 경내에 위치해 있는 돈화-장백산 고속철도는 장백산 지역에서 처음으로 설계시속이 250km/h에 달하는 도시간 철도이자 중국 “팔종팔횡” 고속철도망의 중요한 구성부분이다. 이 철도는 돈화시에서 시작하여 안도현을 거쳐 이도백하진까지 이어진다. 총 길이는 113km이고,  장백산...
  • 2021-09-26
‹처음  이전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다음  맨뒤›
조글로홈 | 미디어 | 포럼 | CEO비즈 | 쉼터 | 문학 | 사이버박물관 | 광고문의
[조글로•潮歌网]조선족네트워크교류협회•조선족사이버박물관• 深圳潮歌网信息技术有限公司
网站:www.zoglo.net 电子邮件:zoglo718@sohu.com 公众号: zoglo_net
[粤ICP备2023080415号]
Copyright C 2005-2023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