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글로로고
슈퍼에서는 어떻게 돈 벌가?
조글로미디어(ZOGLO) 2016년4월7일 09시29분    조회:1685
조글로 위챗(微信)전용 전화번호 15567604088을 귀하의 핸드폰에 저장하시면
조글로의 모든 뉴스와 정보를 무료로 받아보고 친구들과 모멘트(朋友圈)로 공유할수 있습니다.

슈퍼마켓에서는 어떻게 돈 벌가?

늘 슈퍼에 가 요구르트를 사는 사람들은 긍정코 가장 안쪽에 있는 출고날자가 얼마 되지 않는 걸로 고른다. 확실히 그렇다. 슈퍼에서는 돈 벌기 위해 어떤 수단을 쓸가?

1.시선과 평행된 위치의 상품 리윤이 가장 높다.

쉽게 손에 쥘수 있는 상품이 상가에서 팔고싶은 상품이다. 일반적으로 리윤이 높은 상품을 1.5메터에서 1.7메터 사이에 올려놓는다.

2. 빨리 팔려고 하는 물건은 오른쪽에

오른 손을 쓰기 좋아하는 습관을 빌어 상가에서는 자기네들이 팔고싶고 또 리윤이 높은 물건을 주요 쇼핑 통로 혹은 부스 우측에 놓는다.

3. 리윤이 적고 많이 팔아야 하는 물건은 “입구”에

슈퍼에 들어갈 때마다 한눈에 안겨오는것이 특가상품이다. 쉽게 보이고 쉽게 손에 쥘수 있는 물건이 리윤이 높고 혹은 빨리 팔아야 하는 물건임을 알아야 한다.

4.신선한 상품이 안쪽에 있다.

우유, 요구르트 등 랭장 식품은 안쪽에 놓여있는것이 가장 신선하다.

5.남새, 과일 리윤이 가장 높다

남새나 과일을 일반적으로 중심위치에 진렬한다. 색채가 고운 물건을 보면 흥분해 하는 사람들의 심리를 리용하여 슈퍼는 가장 좋은 자리에 남새나 과일을 진렬한다. 슈퍼의 남새나 과일이 일반적으로 시장에서 파는것 보다 비싸지만 잘 팔리는 원인이 여기에 있다. “록색, 유기” 상품에 대해서는 꼭 주의를 돌여야 한다. 진짜인지 가늠하기 어렵다.

6.다른 슈퍼에 비해 값싸고 값 비싼 물건 다 있다.

슈퍼의 물건을 보면 어떤 상품은 다른 슈퍼보다 싸고 어떤 물건은 더 비싸다.

7.현장에서 만든 음식으로 유혹

식물의 향기는 인체의 각종 소화효소분비를 자극한다. 즉 음식향기는 저도 모르게 식품구매력을 생기게 하는데 먹을수 있는 만큼 사라.

8. 어린이들의 돈 가장 쉽게 벌수 있다.

어린들의 소비는 리성이 따라가지 못하며 점유욕도 강하다. 슈퍼는 어린이에 대해 일련의 판매책략을 쓴다. 정성들여 어린이제품 진렬대를 만들며 꼭 거쳐 가야 할 위치에 어린이들의 제품을 진렬해놓는다. 일반적으로 어린이들의 상품을 녀성필수품 부근에 진렬한다.

9.하나 사면 하나 기증? 꿍꿍이가 있다.

유효기가 지난 상품이 아니면 유효기가 며칠 남지 않은 상품을 기증한다.

10.특가구? 정말 값 싼가?

일부 판촉행사는 정말 값이 싼것이 아니다. 특가구에는 가능하게 원 가격대로 파는 상품이 있을수 있다.

11. 큰 포장이 작은 포장보다 싸다?

아니다. 큰 포장으로 된 상품이 작은 포장에 비해 더 비싼 경우가 있다. 음료수, 감자튀김 등이다.

12. 구매 안내원 수수료 받는다.

영향력이 별로 높지 않은 브랜드상품에 대해 많은 인력을 파견해 구매안내를 한다. 이들에게 보다 높은 수수료를 주며 광고를 내지 않는다.

13. 결산대, 마지막 구매관 잘 통과해라.

결산대에서 사탕, 껌, 음료수를 사는 사람들의 약 25%를 점한다고 한다.

결산대 옆의 상품은 일반적으로 일용품 혹은 경제적인 간식이다. 꼭 살것만 사라.

길림일보/길림신문 역

[필수입력]  닉네임

[필수입력]  인증코드  왼쪽 박스안에 표시된 수자를 정확히 입력하세요

Total : 120
  • 기업의 발전은 조화로운 내부환경을 수요한다. 주주들사이, 주주와 직업매니저사이 등 모든 소유자들사이가 조화롭게 어울려야만이 기업발전에 이롭다는 얘기다. 미래의 기업발전은 기업내부에서 세개 방면의 협력으로 화목한 분위기를 만들어야 한다. 첫째는 주주의 권리를 향유함에 있어서 조화를 이루어야 한다. 주주의 ...
  • 2016-04-18
  • [인민망 한국어판 4월 15일] 13일 상하이 ‘쉬전(徐震) 마트’, 각종 액세서리와 생활용품이 가득 진열되어 있다. 하지만 포장된 모든 상품은 ‘속이 텅텅 빈’ 상태이다. 그럼에도 모두 실제 가격을 받고 판매한다. 이 독특한 마트는 온라인 상에서 화제로 떠오르며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다. 이 &ls...
  • 2016-04-17
  • 실리콘밸리 창업 5명, 노하우 소개   “사업 아이디어 뛰어나면… 영어 서툴러도 투자자들 찾아와” 12일 경기 성남시 네이버 본사에서 열린 ‘실리콘밸리의 한국인 2016’ 콘퍼런스에서 이상원 퀵소 대표가 투자를 이끌어내는 방법에 대해 경험담을 이야기 하고 있다. 네이버 제공 &ldquo...
  • 2016-04-13
  • 슈퍼마켓에서는 어떻게 돈 벌가? 늘 슈퍼에 가 요구르트를 사는 사람들은 긍정코 가장 안쪽에 있는 출고날자가 얼마 되지 않는 걸로 고른다. 확실히 그렇다. 슈퍼에서는 돈 벌기 위해 어떤 수단을 쓸가? 1.시선과 평행된 위치의 상품 리윤이 가장 높다. 쉽게 손에 쥘수 있는 상품이 상가에서 팔고싶은 상품이다. 일반적으로...
  • 2016-04-07
  • |무료할 때 듣는 무료음악 비트, 스마트폰 서비스 170억원 투자 유치  음악을 듣고 싶긴한데, 내가 뭘 듣고 싶은지 정확히 모르겠다” 음악을 듣고 싶긴한데, 내가 뭘 듣고 싶은지 정확히 모르겠다”   틈새를 선점하고 이를 발판으로 세계로 나가는 한국 벤처가 늘고 있다. 박수만 비트패킹 앤 컴퍼니...
  • 2016-03-30
  • 상생·진화·틈새…5년연속 `매경 100대 프랜차이즈` 43곳 분석  국내 프랜차이즈 산업을 대표하는 '매경 100대 프랜차이즈' CEO들이 한자리에 모였다. 29일 오전 서울 중구 매경미디어센터에서 열린 올해 인증서 수여식이 끝난 후 이동재 알파 회장, 김영희 김영희강남동태찜 대표, 김희주...
  • 2016-03-29
  • - 형형색색 간판 없애는 가게들 아예 안 내걸거나 작게 세워 손님들, SNS 보고 찾아오니 '안내판' 본래의 기능 없어져 아는 사람만 찾아오라는 전략도 "1:1 서비스 받아 VVIP 된 기분"   '서울은 어디를 가도 간판이 많다. 4월의 개나리나 전경(戰警)보다 더 많다. 더러는 건물의 마빡이나 심장 한가운데...
  • 2016-03-28
  • 퀄리티 좋으면 로고 필요 없다…가죽끈 엮은 가방 자체가 로고 ‘보테가 베네타’의 카를로 알베르토 베레타 회장은 “시대를 초월한 디자인, 현대적이면서 기능적인 용도, 장인정신과 최고의 품질을 한결같이 추구한 것이 성공 비결”이라고 말했다. 명품 브랜드에서 로고는 생명이다. 로고는 ...
  • 2016-03-19
  • 듣는 폰에서 보는 폰으로 진화 유튜브에 대적하는 토종 플랫폼 봇물 통신사들, 데이터 통화량 늘리고 해지율 낮추고 네이버-카카오, 플랫폼 지배력 유지, 동영상 광고 대응 [이데일리 김현아 기자] 듣는 스마트폰이 아니라 보는 폰 시대다. 습관과 광고 시장의 변화가 미래 플랫폼 경쟁의 핵심으로 비디오를 앞세우고 있다...
  • 2016-03-18
  • [이데일리 정병묵 기자] ‘글로벌 플랫폼 사업자가 어떻게 하는 지를 보라.’ 세계 시장을 무대로 하는 페이스북, 구글 등 IT 공룡들의 전략은 한국 플랫폼 업체에도 시사하는 바가 크다. 이들은 모바일이 플랫폼의 중심으로 된다는 것을 일찌감치 간파하고 이미 막대한 수익을 올리며 세계 IT 지형도를 바꾸고 ...
  • 2016-03-18
  • [이데일리 김유성 기자] 국내 IT 기업도 결국은 플랫폼이 관건이다. 네이버와 카카오는 모바일에서 신성장 동력을 찾고 있다. 네이버는 모바일 검색 플랫폼에서, 카카오는 메신저 기반 온라인 오프라인 연계(O2O) 비즈니스에서 강세를 보이고 있다.   ◇모바일에서 신성장 찾은 네이버·카카오..여전히 헤매는 통...
  • 2016-02-29
  • [이데일리 김유성 기자] ‘플랫폼 장악이 곧 산업 제패다.’ 미래학자들이 예견했던 모바일 인터넷 기반 초연결 사회가 현실이 됐다. 기존 제조업 중심 산업에서는 물류와 자본이 몰리는 교통 요지가 중요했다면 초연결 사회에서는 정보와 대중이 모이는 ‘플랫폼’에서 가치가 나온다. 플랫폼이란 사...
  • 2016-02-29
  • 직업매니저에서 창업자로 변신하는것은 배역의 전환일뿐만 아니라 사업의 두번째 출발이라 할수 있다. 창업을 함에 있어서 어떤것에 주의를 돌려야 할까? 1. 흐름을 따르지 말라. 시장 변화에 제일 민감한 사람은 제일 빠른 시간내에 기회를 장악할수 있다. 그러나 이런 사람들만 따라다녀서는 기회를 잡을수가 없다. 창업...
  • 2016-02-20
  • "농부가 돌을 옮기다" 옛날 어느 한 늙은 농부의 밭에는 몇년째 커다란 돌이 박혀 있었다. 이 돌덩이는 농부의 보습을 몇개나 망가뜨렸는데 이것은 그가 농사질하는데서 하나의 심병이 돼버렸다. 어느 하루 또 하나의 보습이 망가지자 농부는 끝내 이 돌덩이를 없애버리기로 마음먹었다. 하여 막대기로 돌덩이의 밑을 뚜졌는...
  • 2016-02-08
  • 지구에서 우주로 사업영토 넓힌 일론 머스크와 제프 베조스 SNS로 세계 연결한 주커버그 무서운 추진력·집요한 노력 바탕, 창업으로 시작해 자수성가 그 富를 다시 인류를 위해 투자 #. 성공하는 사업가의 비밀은 조증(燥症)에 있다. 조증의 기질을 가진 사람들은 엉뚱함을 뛰어넘어 과대망상적 사고로 뻗쳐 나가고,...
  • 2016-01-17
  • 1. 먹거리 산업 중국에는"민이식위천(民以食爲天)"이라는 말이 있다. '백성은 식량을 생존의 근본으로 여긴다'는 말로 먹는 것이 제일 중요하다는 뜻이 되겠다. 2016년에도 음식업이 가장 돈이 되는 산업이 될 전망이다. 그중에서도 특히 아침식사를 제공해주는 가게나 커피, 차와 같은 음료수 전문점의 경우 투자...
  • 2015-12-30
  • 과연 ‘부자’들도 습관에 영향을 받았을까?   미디어 매체 타비라보는 최근 부자가 될 수 있는 사람과 그렇지 않은 사람을 결정하는 습관 10가지를 소개했는데요   함께 알아볼까요, 고고~ No.1 심플하고 단순한 생활     부자가 되어도 검소한 생활을 계속하는 사람은 많아요   그중...
  • 2015-12-21
조글로홈 | 미디어 | 포럼 | CEO비즈 | 쉼터 | 문학 | 사이버박물관 | 광고문의
[조글로•潮歌网]조선족네트워크교류협회•조선족사이버박물관• 深圳潮歌网信息技术有限公司
网站:www.zoglo.net 电子邮件:zoglo718@sohu.com 公众号: zoglo_net
[粤ICP备2023080415号]
Copyright C 2005-2023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