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12월 27일, 정음우리말학교에서는 2014년 가을학기 수료식을 가졌습니다.
수료식은 담임선생님 총화, 다음 학기 반급 편성, 다음 학기 계획 발표, 학부모 의견 청취 등의 순서로 진행되었습니다.
반 마다 성적 우수상 1명, 학습 모법상 1명, 예절상 1명 씩 추천하여 고무격려의 상을 주고 한 학기 동안 한 번도 수업에 빠지지 않은 학생에게는 장학금을 주었습니다.
이번 수료식은 예전과 달리 9개 반에서 반급마다 따로 진행하면서 담임 선생님과 학부모 사이 1대1의 면담시간도 가져서 학생들의 취미, 특징 그리고 각각의 학습상황에 대해 자세한 이야기를 나누었다. 참으로 값진 시간이었습니다.
우리 선생님들 어린 학생들에게 우리말을 가르치시느라 많이 정말 수고 많으셨습니다. 선생님들의 열의와 책임감에 박수를 보냅니다.
그리고 우리 학부모님들의 우리말에 대한 열의도 대단합니다. 정음우리말학교에 보내기 위해 다른 학원 일정들을 다시 조율하고 매 주 토요일마다 애들을 학교에 보내며 공부 체크도 하는 정성이 감동스럽습니다.
정음우리말학교 운영에는 많은 분들의 숨은 노력과 기여가 있기 때문에 가능합니다. 선생님들과 학부모님들의 열의와 정성에 힘입어 운영위원회에서도 늘 잘 꾸려나갈 수 있는 방법들을 고민하고 있답니다.
여러 선생님들 그리고 부모님들, 다음 학기도 우리 다 같이 화이팅합시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다음이미지가 보여집니다.
8 /
[필수입력] 닉네임
[필수입력] 인증코드 왼쪽 박스안에 표시된 수자를 정확히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