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 연변조선족례의연구회 현용수 조글로블로그
http://www.zoglo.net/blog/sy10088 블로그홈 | 로그인

※ 댓글

<< 4월 2024 >>
 123456
78910111213
14151617181920
21222324252627
282930    

방문자

조글로카테고리 : 블로그문서카테고리 -> 블로그 -> 지식/동향

나의카테고리 : 성공법칙

사고하여 치부한다 --성원정리
2012년 07월 15일 11시 20분  조회:2257  추천:0  작성자: 백화상조
(성공학 독서노트: 3)
사고하여 치부한다
Napoleon Hill

선언: 사상이 성패를 결정한다.
성공과 실패에는 오직 하나의 관념 차이밖에 없다.
성공은 오직 그런 정확한 사상방법이 있는 사람들을 선호한다. 사상이 성패를 결정한다고 하는데 이 말은 조금도 틀리지 않는다. 사고중에 만약 견정한 목표와 불요불국의 결심이 내포되여 있다면 그 힘의 크기는 산을 옮기고 바다를 메울듯이 그 기세 막을수 없다. 당신에게 심절한 갈망이 있고 행동목표와 결심을 재부 혹은 기타 실질적인 리익으로 전화시키려 할 때에는 더욱 그러하다.
 
가장 보편적인 실패 원인은 일이 일시 뜻대로 되지 않으니 그만 노력을 포기하였기 때문이다. 누구나 우연히 이런 착오를 범할수 있다.
누구나 성공하기 전에는 필연적으로 일시적으로 자기의 뜻과 틀리는 일이 생기게 되는데 어떤때에는 몇번 실패를 거듭하는 경우도 있다.
실패는 음험하고 교활한 장난꾸러기이다. 그누가 이제 당금 성공하게 되였을때 자기 꼬임에 들어 일을 망치게 한다.
 
당신에게 오직 치부에 대한 한가지 훌륭한 생각만 있다면 당신의 치부는 완전히 가능한 것이다.
돈이 많은 사람들은 보통 장기적인 근신한 로동과 간고분투를 겪었다고 하는데 기실 이말은 완전히 틀린다.
당신이 치부에 대하여 사고하기 시작할때 반드시 알아야 할것은 치부의 시작은 하나의 목표가 견정한 적극적인 심리상태이지 신근하고 간고한 분투는 그다음으로 가는 인소로 밖에 되지 않는다는 점이다.
 
인류의 공통한 모병은 “안된다”는 말에 대하여 너무 례사롭게 여기는 것이다.
성공은 오직 자각적으로 성공하려는 사람들에게만 속한다.
실패는 흔히 자기의 자연 발생적 실패심리에 대하여 내버려 두는 사람들에게 차려진다.
적극적 사상을 소유한 사람은 자기의 운명을 주재할수 있다. 왜냐하면 그들은 자기의 사상을 공제하는 능력이 있기 때문이다.
 
치부원칙1—신심
신심, 사랑, 성적정감, 이 세가지가 하나로 융합되였다면 즉시 사상을 환발시키는 효과를 낼수 있으며 직접 잠재의식을 자극하여 정신력량으로 변화되여 무궁한 지혜의 반응을 일으키는 직접적 원동력으로 된다.
 
어떻게 신심이 자연적으로 크게 증가되게 하는가?
이미 알고 있는 방법은 오직 한가지 밖에 없는데 즉 자기의 잠재의식에 부단히 정면적인 강박명령을 내리여 정면의식이 크게 가강되게 한다.
자기의 잠재의식에 반복적으로 보내는 그어떤 사고동력이든지 결국은 잠재의식에 접수되고 집행되며 심지어 한차원 더 올라서 가장 실제적인 방안으로 집행된다.
 
당신이 얻으려는 물건과 금전에 대한 갈망을 자기의 잠재의식에 전수해 넣고 무한한 기대를 품고 끝까지 믿고 노력한다면 전화의 과정은 끝내는 발생한다. 당신의 신심과 신념이 바로 당신의 잠재의식 행동을 주재하는 인소이다. 그 누구도 당신이 자기의 잠재의식에 신호를 보내는 것을 막지 못한다.
 
자기의 잠재의식에 전달하는 그 어떤 지령이든지 오직 신념과 신심의 형식으로 전달되였다면 잠재의식은 곧 명령을 집행할 것이며 가장 직접적인 실제 방법으로 당신의 지령을 실제 사물로 전화시킬 것이다.
정면 정서가 주도하는 심리상태가 당신의 신심을 키우는 온상이다. 자기의 심리를 정면 정서로 충족시킨다면 능히 자기 뜻대로 지령을 잠재의식에 전달하여 즉시 집행하게 할수 있다.
 
자아 암시가 신심을 불러 일으킬수 있다.
사람들은 자아암시의 법칙을 운요하여 아무런 근거도 없이 신심을 배양해 낼수 있다.
신심은 영원한 령단묘약.
신심은 사고의 동력, 생명, 기력과 행동을 부여한다.
신심은 모든 재부 도경의 출발점.
신심은 모든 기적의 근거이며 현묘하고 신가한 발원지.
신심은 타락한 령혼의 유일한 해독제
신심은 대우주 대지혜와 직접 접촉하느 촉매
신심은 인류발전을 촉진하는 정신력량의 주요한 인소
신심은 대우주 대지혜와 통하는 유일한 통로
 
자아암시의 기묘한 효력
당신이 어떤 한가지 결론을 반복적으로 자기한테 말한다면 그 결론이 진짜든, 가짜든, 옳든, 틀리든, 사전에 그 진상을 알았든, 모랐든, 당신은 어쨓든 최후로는 그 결론을 확실하게 믿게 된다. 이것이 곧바로 자아암시의 법칙이다.
이 법칙과 마찬가지 도리로 당신이 만약 그 어떤 한가지 사상을 반복적으로 자기한테 강박한다면 그 사상은 결국 당신 머리속에 뿌리 내리고 당신의 일체 행동을 주도하는 동력으로 될것이다.
 
당신이 당신의 정면과 반면의 사상 고존을 살펴 본다면 당신의 사상창고에는 지금 가장 모자라는 부분은 “용기”이고 너무 많이 자리를 차지하는 부분은 “두려움”이라는 것을 발견하게 될것이다.
그러나 이런 형편은 얼마든지 개변시킬수 있다.
당신이 자아암시의 원리를 리용하여 정면사고의 비자루로 당신 심령의 두려움들을 깨끗이 쓸어 버릴수 있으며 적극적인 사고 방식으로 우주로 부터 아무런 대가도 내지 않고 신성한 용기를 불러 들여 당신의 사상 창고에 넘쳐나게 할수 있다
이렇듯 하기 쉽고 큰 리익을 얻는 일을 당신이 하지 않을 리유가 없다.
 
용기라는 것은 우주가 인류에게 무상으로 공급해 주는 무긍무진한 동력 자원이다. 당신이 요구만 한다면 우주는 아무런 대가도 받지않고 충족한 용기를 당신한테 공급해 줄것이다.
그런데 사람들이 용기를 소유할수 있는 정도와 능력은 서로 같지않다. 그것은 주로 사람들이 용기를 용납할수 있는 마음의 크기와 용기가 들어 올수 있는 마음의 문을 여는 정도가 서로 다르기 때문이다.
흉금은 바다처럼 넓어야 하고 사상은 전방위로 개방해야 한다고 하는데 이것이 곧바로 사람들이 우주로 부터 용기를 포함한 많은 적극적인 인소들을 최대한으로 받아 들일수 있는 방법이 아니겠는가?
 
신심을 얻는 공식
1, 나에게는 자기 인생목표를 실현할수 있는 능력이 있다.
2, 나는 사상이 실천을 지도하는 법칙을 알고 있다.
3, 나는 자아암시의 법칙을 알고 있다.
4, 나에겐 이미 확정된 인생 목표가 있다.
5, 나는 이미 성공에 필요한 우수한 품덕을 알고 있으며 그런 품덕을 배양하는 구체적 방법도 알고 있다.
6, 나에겐 충분한 용기가 있다.
 
치부원칙2—갈망
사람들은 금전의 좋은점을 알기 시작해서부터 돈이 많기를 희망하게 된다. 그러나 단지 희망만으로는 재부를 얻을수 없다. 오직 이 희망을 강력한 갈망으로 제고 시켜야 한다. 갈망은 사람의 심리상태를 박절하게 하고 집착하게 하여 즉시 재부를 얻을 방법과 계획을 연구하게 한다. 따라서 절때로 실패를 달가와 하지 않는 의력으로 그 치부 계획을 실행해 나갈수 있다. 오직 이런 갈망만이 거대한 재부를 가져올수 있다.
 
갈망을 재부로 전환시키는 여섯가지 보조
1, 꼭 얻으려는 돈의 확실한 액수를 깊이 기억한다.
2, 이 목표를 위하여 어떤 노력과 희생을 내야 하는가 예산.
3, 이 목표의 달성 날자를 예정.
4, 확실한 계획을 세우고 즉시 행동.
5, 목표와 구체적 계획을 큰 글로 큰 종이에 써 놓는다.
6, 아침 저녁으로 이 종이의 큰 글을 큰 소리로 읽는다.
 
당신은 억만 부자가 되고 싶지 않은가?
인류의 마음과 지혜의 작용법칙을 모르고 아직 성공 계몽을 거치지 않은 사람은 이런 생각을 감히 하지 못한다.
당신이 억만 부자로 되는 과정에는 반드시 근신하게 로동해야 하는것도 아니고 또 반드시 간고하게 악전고투해야 하는것도 아니며 또 반드시 근검절약하면서 향수를 희생해야 하는것도 아니고 또 반드시 그 무슨 수단도 가리지 않고 남을 기편, 롱간해야 하는것도 아니며 또 반드시 고등 교육을 받은 고등 인재여야 하는것도 아니다.
그러나 당신은 반드시 두가지만은 알아 두어야 한다: 그 한가지는 당신은 반드시 충분한 상상력으로 련상과 리해를 할수 있어야 하며 둘째는 절때로 운명이나 요행을 바라지 말아야 한다는 것이다.
오직 당신이 금전에 대한 갈망을 백열화 시키고 진정으로 자기가 그런 능력이 있다고 굳게 믿는다면 당신에게 있어서 억만부자의 꿈은 결코 허황한 꿈으로만 끝나지는 않을 것이다.
 
위대한 몽상의 힘
치부 경색에 참가한 사람들은 반드시 알아야 할것이다: 우리의 이 시대는 시시각각 새로운 구상이 수요되고 새로운 방법, 새로운 령수, 새로운 발명, … 등이 수요된다. 모든 새롭고 우월한 사물의 수요의 뒤에는 모두 반드시 구비되여야 할 특질이 있는데 그것은 바로 견정불이한 목표와 자기가 요구하는 것이 무엇인가를 알고 박절하고 백열화된 갈망으로 그것을 실현 시키는 것이다.
 
거대한 재부를 소유하고 천하를 좌우지 하는 사람들은 모두 보이지 않는 무형의 힘을 잘 리용한다. 그들은 아직 채 형성되지 않은 기회를 먼저 발견하고 실제적으로 운용하여 그것을 동력으로 남은 아직 정신도 차리지 못했는데 어느새 하늘을 찌르는 고층건물을 완성한다.
 
치부경색에 참가하여 몇번의 좌절을 당했을 때 남들이 이렇쿵 저렇쿵 비웃고 시비하는 것을 상관마라.
당신의 생각이 틀림없고 계속 믿어 의심치 않는다면 대담하게 솜씨를 펴 밀고 나가라.
매번의 실패속에는 모두 그에 상당한 성공의 종자가 묻히게 된다.
 
어떻게 꿈이 나래치게 하겠는가?
자기가 무엇을 요구하고 자기가 어떤 사람이 되겠다고 미친듯이 생각한다 하여도 이것은 근근히 꿈꾸는 자의 출발점에 지나지 않는다. 물론 이런 꿈은 게으르고 산만하며 세상에 관심이 없고 마음에 큰 뜻이 없는 사람에게는 있을수 없다.
 
현실에서 성공한 사람들은 모두 첫발자국을 아주 힘들게 시작하였다. 성공의 정거장에 도착하기전까지 그들은 기실 피타는 심리박투를 겪었다.
성공한 사람들의 일생의 전환점은 보통 보게되면 모두 위기가 첩첩히 쌓이고 이제 당금 철저히 망하게 되는 시각에 나타났다.
첩첩한 위기에 눌리워 숨도 쉬지 못할 정도에 까지 이르러 이제 당금 질식해 죽을 림박에 최후의 발악으로 한 발버둥질에 그만 새로운 살길이 나타난 것이다. 알고보니 당초부터 이길을 택하였더라면 아무 위기도 없었을 것을, 기회는 기어코 성공자와 혹독한 장난을 친다음에야 빠끔히 얼굴을 나타낸다
 
치부원칙3상상력
상상력이란 곧바로 인류가 모든 계획을 제정하고 형체를 이루게 하는 공작 장소이다.
인류는 자기가 상상할수 있는 모든것을 창조해 낼수 있다.
인류의 유일한 국한성은 리성에 있으며 상상력을 운용하여 발전시키는 능력에 있다.
 
두가지 형식의 상상력
1, 합성 상상력: 낡은 관념, 낡은 사물, 낡은 형식, 등을 다시 조합하여 새로운 공능을 가지게 한다.
2, 창조성 상상력: 자기의 령감을 우주의 대지혜와 직접 련계시키고 오늘까지 그 누구도 생각해 본적 없는 완전 새로운 구상을 처음으로 제출한다.
먼저 주의력을 합성 상상력 운용에 집중하여 갈망을 발전 시키고 계획을 제정한다.
계획을 실제 행동으로 실시합에 있어서 반드시 당신의 창조적 상상력의 문을 활짝 열고 당신의 령감을 우주의 대지혜와 집적 련계 시킨다.
 
우주는 무한한 여러갈래의 에네르기로 련계되여 이루어 졌다.
우주의 물질을 포함하여 모든 존재의 사물은 모두 무형의 에네르기의 운동에 의하여 일정한 시간내에 존재하고 발전한다.
갈망은 사고를 통하여 산생한 동력이고 사고를 통하여 산생한 충동은 모두 에네르기 형식으로 표현된다.
지금 당신이 충분히 리용하여 치부하려는 에네르기는 정신 에네르기로서 결코 당신 머리속에서 창조된것이 아니라 원래부터 우주에 존재하여 있던 것이다. 에네르기는 창조하거나 소멸하지 못한다. 오직 그 형식을 바꿀수 있을 뿐이다.
당신이 상상력을 충분히 발양한다는 것은 곧 우주에 무진장하게 존재하는 에네르기에서 당신의 치부에 수요되는 충족한 에네르기를 섭취하는 과정이다.
우주에는 당신의 치부에 수요되는 에네르기가 무진장하게 충만되여 있다. 문제는 당신이 그 에네르기를 요구하는가? 안하느가? 많이 요구하는가? 적게 요구하는가? 하는 것이다.
 
관념에 확실한 계획을 더해주고 견정한 신심의 힘을 빌어 갈망하던 돈을 현금으로 만들수 있다.
만일 당신이 단지 부지런하고 근검하고 성실하면 재부가 모여진다고 생각한다면 그 생각을 즉시 버리라. 사실은 절때 그렇지 않다. 돈이 한묶음 한묶음 들어 올때 그것은 단지 당신이 공작에서 노력한 결과뿐만이 아니다.
거대한 재부를 모은 매 하나의 이야기마다 모두 관념 창조자와 실천자와의 만남으로 부터 시작되며 조화롭게 합작을 시작한 그날부터 시작된다.
수천수만의 사람들은 일생동안 희망을 품고 유리한 돌파를 기다려 왔다. 유리한 돌파는 혹시 한사람들한테 일정한 기회를 가져다 줄수도 있지만 가장 안전한 계획은 결코 이런 돌파성적으로 오는 기회가 아니다.
성공자가 성공을 결정한 돌파성적인 기회를 포착하기 까지 10년, 혹은 몇10년의 계으름 없는 탐색을 겪어 왔다.
관념은 무형의 힘이다. 정확한 관념이 일단 여러 사람들한테 접수되면 그 관념 창조자보다 훨씬 더큰 위력을 발휘할수 있으며 그 관념 창조자가 죽은후에라도 그 관념은 계속 자기의 위력을 천백만 사람들을 통하여 발휘할수 있다.
 
치부원칙4—규획
1, 치부의 집행규획을 구상하기 위하여 가장 좋기는 련맹을 맺고 지혜소조의 윈칙을 운용한다.
2, 련맹을 맺기전 자기가 련맹의 운행에 얼마의 대가를 낼수 있는가를 예산.
3, 한주에 적어서 두번은 지혜소조의 회의를 연다.
4, 지혜소조 매 성원들과 관계를 밀접히 한다.
 
당신은 지금 아주 중대한 사업을 하고 있으니 성공을 확고하기 위하여 당신의 매 하나의 계획에 조그마한 실수라도 없게 하라.
반드시 남의 견해를 귀담아 듣고 남의 경험을 보귀하게 여겨야 한다. 이 세상에서 그 누구도 자기는 경험이 충족하다고 장담할수 없다. 만일 남과 합작할줄 모르고 련맹의 힘을 빌지 않는다면 당신의 계획의 성공을 확보하기 어렵다.
 
원계획이 실패하면 새로운 계획으로 바꾸어 실행하라. 이렇게 목표가 성공할때까지 실패한 계획을 부단히 바꿀줄 알아야 한다. 한 계획이 실패하였다고 하여 다른 새 계획을 제정하지 않고 목표를 포기한다면 그것은 중도에서 그만두는 것으로서 성공과는 영원히 인연이 없다.
 
어떤 사람들은 오직 자금을 리용하여야만 재부를 얻을수 있다고 여기는데 사실은 그렇지 않다. 많은 경우에는 자금을 필요로 하지 않는다. 오직 갈망과 사고만이 재부를 얻는 가장 효과적인 수단이다.
모든 재부는 초기에 효과적인 판매방식이나 훌륭한 복무에 의한 묵직한 보수의 형식으로 나타난다.
 
광의적으로 놓고 볼때 이 세상에는 두개 부류의 사람들이 있는데 한부류는 령수이고 다른 한부류는 부하이다. 시작할때 당신은 잘 생각해 보라. 당신은 금후 당신이 선택한 항업에서 령수로 되겠는가? 아니면 부하로 되겠는가? 부하로서는 령수가 받는 높은 수입을 못마땅히 여기지 말아야 한다.
물론 부하가 되는것이 수치스러운 일은 아나라 하지만 각도를 바꿔서 볼때 계속 부하질만 하는것이 크게 자랑할만한 일은 못된다. 대부분 걸출한 령수는 모두 원래는 능력이 있는 부하였었다. 그들이 위대한 령수로 될수 있은것은 그들이 총명하고 능력이 있었기 때문도 있겠지만 주요하게는 그들의 목표와 원래 부하질 하면서 형성된 특수위치에 의하여 사회가 선택한 것이다.
 
령도 능력의 특징
1, 자기에 대한 신심과 전업지식에 기초한 특수한 용기
2, 자제능력
3, 예민한 정의감
4, 강이하고 과단한 성격
5, 확실한 계획
6, 공헌 정신
7, 화기로운 개성
8, 동정심
9, 세밀하고도 전면적인 통찰능력
10, 전부의 책임을 감당하려는 도량
11, 합작정신
 
령수가 통솔하는 형식에는 두가지가 있는데 한가지는 부하가 마음으로부터 탄복하고 자각적으로 령도를 접수하게 하는 형식이고 다른 한가지는 고압형식이다.
고압형식은 독재자들이 쓰는 방식으로 력사가 증명하다 싶이 오래가지 못한다.
 
령도가 실패한 10가지 원인
1, 조직이 엄밀하지 못했다
2, 부하들을 위하여 봉사할줄 모른다
3, 지식이 있다는 자세만 차리고 실제 운용을 홀시
4, 부하로부터 오는 도전에 두려워 함
5, 상상력이 부족하다
6, 너무 자사적이다
7, 생활과 공작에 절제가 없다.
8, 충성심이 없다
9, 령도자의 권위를 너무 강조
10, 자기의 명예를 너무 강조
 
치부에서 실패한 원인 31가지
1,선천적지력부족 2,인생목표없다 3,야심이없다 4,교육부족 5,자아공제력부족 6,건강문제 7,어릴때악습 8,지연습성 9,의력부족 10,부면성인격 11,성욕결핍 12,도박심리 13,결단성부족 14,몇가지공포 15,실패혼인 16,너무조심 17,합작실패 18,미신과편견 19,실패항업 20,집중력부족 21,랑비악습 22,열정부족 23,마음이좁다 24,절제상실 25,합작능력부족 26,불성실 27,물려받은권리 28,허영심 29,추리능력부족 30,자금부족 31,기타……..
 
사람의 특징에는 선천적인 면과 후천적인 면이 있다. 성공하려면 많은 면에서 남보다 우수해야 하는데 자기를 남보다 우수하게 하려면 우선 자기에 대하여 투철하게 료해하여야 한다. 자기의 우점이 무엇이고 자기의 약점이 무엇이며 어떤것을 발양하고 어떤것을 극복하며 어떤것을 개조하고 어떤것을 새롭게 배양하겠는가? 자기를 료해하고 개조하고 제고하기 위하여 반드시 객관적인 평가, 명확한 목표, 주밀한 계획이 필요할 뿐만 아니라 더욱히는 견정한 신심과 의지가 필요하다.
 
재부를 모으고 합법적으로 재부를 소유하는 가장 믿음직한 도경은 사회에 유익한 복무를 제공하는 것이다. 당신이 지금 재부를 찾지 않는가? 재부는 이 사회의 구석구석에 산재하여 있다. 어떻게 이 산재하여 있는 재부를 당신의 것으로 만들겠는가? 당신은 모든 주의력을 집중하여 이 사회가 지금 어떤 복무가 가장 수요되는가를 살펴 본다. 이 문제가 명확하여 진다음 당신은 그런 복무를 가장 훌륭히 완성할수 있는 사람들을 조직하여 가장 효과적인 방식으로 가장 만족스러운 복무를 제공하여 준다면 당신에게도 재부가 막 쓸어 들것이다.
 
치부원칙5---전업지식
지식은 저절로 재부를 가져오지 못한다. 대부분 사람들은 지식이 곧바로 힘이다; 지식이 곧바로 재부이다; 고 하는데 기실 근본적으로 이런것이 아니다. 지식은 오직 조직되고 응용되여야만 재부로 될수 있는 것이다. 그전에는 지식이 단지 잠재적 힘, 잠재적 재부일 뿐이다.
 
당신에게 충분한 지식이 없다 하여도 당신은 당신에게 필요한 모든 지식의 응용이 가능하다.
당신이 재부의 갈망을 명확한 목표로 발전시키고 드팀없는 신심으로 실행하여 나가는 과정에 너무도 많은 전업지식이 필요될 것이다. 그러나 당신 하나의 머리로써 이 많은 전업지식들을 모두 장악할수 없으며 또 그럴 필요도 없다. 당신은 오직 이런 전업지식을 소유한 사람들을 조직할수 있고 당신이 필요될때 그런 전업지식들을 제공받아 운용할수 있게 하면 된다.
큰 재부를 모으려면 반드시 권리를 운용해야 하는데 그 권리는 전업지식에 대한 고도의 규획과 세심한 주도에서 표현된다. 그러나 그 권리의 소유자가 반드시 그런 전업지식들을 직접 자기가 소유해야 하는것은 아니다.
 
좋은 책략의 가치는 최고 얼마라는 제한이 없다. 모든 좋은 책략은 모두 전업지식을 근본으로 할것을 수요한다. 불행한것은 공작에서 별로 성적을 내지 못한 사람들이 전업지식은 많은데 구체적인 책략이 없는 그것이다. 그들에게 있어서 전업지식을 장악하는 것은 별로 어렵지 않는데 좋은 책략을 생각해 낸다는 것은 하늘의 별따기처럼 어려워 한다.
능력이란 곧바로 상상력이며 전업지식에 기초하여 상상해낸 묘한 책략이다.
만일 당신에게 충분한 상상력이 있다면 전업지식에만 얽매이지 말고 좋은 특별한 책략을 생각해 내기에 정력을 집중하라. 그 책략은 당신을 도와 아주 자신있게 첫발자국을 내디디게 할것이며 당신 계획을 더욱 자신있게 실시해 나갈 것이다
기억하라!---관건은 책략이다.
 
치부원칙6---책략소조(智囊團)
집체적 지혜는 마치도 강물이 바다로 흘러드는 것과 같다.
힘은 재부를 얻는데 없어서는 안되는 중요한 인소이다.
힘이란 지능이 주도하여 규획한 지식이다.
 
지식의 래원
1, 무궁 대지혜, 창조성 상상력으로 얻는다.
2, 경험루적
3, 실험과 연구
 
당신의 계획이 웅대하고 당신의 목표가 원대하다면 자기 계획에 필요한 힘을 주입하기 전에 반드시 여러가지 지식과 특장을 소유한 사람들을 고무격려하여 합작련맹을 맺어야 한다.
이 합작련맹을 책략소조라고 하며 이런 책략소조를 조직하지 못한다면 중대한 힘을 얻을수 없다. 책략소조는 일명 결책 지휘부라고도 할수 있는데 어떤 확실한 공동한 목표를 실현하기 위하여 두사람, 혹은 두사람 이상의 성원으로 구성된 화해원만의 정신으로 피차 상호협조하면서 공동히 책략을 연구하고 결정하는 조직형식이다.
 
지혜의 힘을 증강하는 법칙
여러사람의 지혜를 종합하여 협조력으로 작용할수 있고 서로 뜻이 통합되고 한마음으로 되였을때 이로하여 증강된 거대한 지혜의 힘을 매사람의 누구나 공동히 소유하고 리용할수 있다.
 
금전은 마치도 몹시 부끄러움을 타는 녀인처럼 당신곁으로 오기를 꺼려한다.
당신이 금전을 추구함에 있어서 반드시 자기가 사랑하는 녀인을 추구하는 그런 강렬한 정감이 있어야 한다. 당신은 자기의 모든 재능과 성의를 다 바쳐 사랑하는 녀인의 호감을 사느라고 애쓸것이다. 당신은 금전을 자기가 죽도록 사랑하는 녀인으로 여기고 자기의 모든 재능과 성의 그리고 모든 쓸수있는 방법을 다 써가면서 그 금전을 자기한테 흡인하여 결국 자기품에 안기게 해야한다.
 
7: 치부원칙7---백절불굴(의지력)
자기의 갈망을 대등한 재부로 전화시키는 과정에 견인불발은 중요한 요소이다. 견인불발의 기초는 의지력이다. 의지력과 갈망이 성공적으로 결합되기만 하면 그 무엇도 당할수 없는 무적의 힘으로 된다/
많은 재부를 소유하고 있는 사람들을 흔히 랭혈동물, 혹은 인정이 없다고 인정하는데 그들의 가장 큰 우점이 바로 의지력이다. 그들은 의지력과 견인불발을 결합하여 자기 갈망을 뒤밭침 함으로써 자기 목적의 달성을 확보한다.
 
만일 당신이 금전에 대하여 아직 갈망이 그리 강렬하지 못하다면 그것은 당신에게 아직 금전자각이 형성되지 않았기 때문이다.
재부가 뜻이 갈렬한 사람한테로 흘러드는것은 마치고 강물이 바다로 흘러드는것처럼 필연적이다.
재부는 자기를 가장 선호하는 사람한테로 가기를 즐기며 자기에 대해 크게 관심없는 사람한테는 가지 않는다.
당신이 천성적으로 금전자각이 있다면 참으로 다행스러운 일이다. 그러나 그렇지 못하더라도 의식적으로 배양하여 금전자각에 이를수 있다.
 
어떤 부자들이 성공하기전에 의력을 배양한것은 자기의 박절한 수요때문이였다. 그들은 자기들이 당하고 있는 국세의 핍박으로 하여 성공하지 않으면 망하는 길 밖에 없었으므로 부득불 끝까지 견지하지 않을수 없었다.
일단 영구의력을 배양해 내여 습관으로 되였다면 마치도 보험을 한것처럼 다시는 그 어떤 실패나 좌절도 두렵지 않게 되며 마치도 숨어있는 어떤 선각자가 당신을 성공에로 암암리에 인도하여 주는것처럼 가장 행운스러운 일은 언제나 당신에게 속하게 되는 것이다.
숨어있는 향도는 고험을 이겨낸 사람을 특별히 선호하여 그들이 추구하는 목적이 무엇이든지 그 뜻대로 이루어 지게 하며 그들이 고생하고 분투한 대가를 후하게 보상하여 준다.
견인불발의 의지력의 또 하나의 령험한 효과는 그것이 능히 실패의 징벌을 더욱 결사적인 성공으로 바꿔놓는 것이다. 수천만의 사람들인 실패하여 산사태처럼 무너져 내리는데 이 사람들만은 굳은 암석마냥 끄떡없이 견지할수 있음으로 하여 그 성공의 산이 결국 그 사람의 것이 되는 것은 너무나 당연한 일로 된다.
 
자기의 의지를 훈련
1,목표견정  2,갈망  3,자립자강  4,계획확실  5,정확한인식  6,합작  7,의지력  8,습관
사람들은 자기를 강박하여 행동하게 하는 방법으로 자기 심리의 최대의 적인 공포를 없앨수 있다.
 
의력을 배양하는 방법
1,갈망을 백열화시켜 자기의 확실한 목표의 실현을 지지한다.
2,련관행동으로 확실한 계획을 집행한다.
3,자기마음이 부면영향을 받지않게 단속한다.
4,자기를 고무격려하고 협조하여 계획을 집행하게 할수 있는 사람과 우호련맹을 맺는다.
 
그 어떤 신기한 힘이 견인불발의 사람들에게 주어졌길래 그들은 능히 그 어떤 곤경에서도 벗어날수 있고 실패에서도 능히 승리에로 나갈수 있는가? 그들에게는 오직 끈질긴 의력이 있었을 뿐이다.
 
8: 치부원칙8---자아암시
자아암시는 한사람이 자원적으로 건설적인 생각을 자기의 잠재의식에 주입시키는 주요 공제 매체이다. 그런데 이 주공 매체가 조금이라도 홀시를 당한다면 가능하게 파괴성 생각이 슬그머니 이 심령의 장원에 들어와 자리를 차지하게 된다.
 
높은소리로 당신의 갈망선언이나 계획선언을 랑독하라. 반드시 격조에 자기의 감정과 감수를 담뿍 담고 격앙된 심정으로 랑독해야 한다.
평상적인 언어와 감정이 없는 글자는 당신의 잠재의식에 작용을 일으키지 못한다. 당신의 잠재의식이 받아 들이는 것은 깊은 감정과 감수가 차분한 생각이다.
자아암시의 원리를 운용하여 별로 효과를 보지 못한 사람들은 아마 여기에서 잘못한것 같다.
 
지대한 감정을 품고 당신이 억만의 재부를 소유한 정경을 깊이 감수해 보라.
 
당신은 당신의 잠재의식으로 하여금 믿게하라: 당신은 반드시 거대한 그 자금을 가져야 하는데 그 자금이 바로 당신을 기다리고 있다고 말이다
당신의 잠재의식이 얼마든지 실제적인 실행계획을 내 놓아 당신으로 하여금 그 자금을 가지게 할수 있다고 굳게 믿으라.
즉시로 구체적인 가능성 방안이 나오리라고는 기대하지 마라. 당신은 당신의 모든 사유의식을 그 돈에 집중시키고 잠재의식으로 부터 울려나올 그 구체적인 실시계획을 조용히 기다리라. 그 계획이 혹시는 령감의 형식으로 나타날수 있고 혹시는 제6감의 형식으로 나타날수도 있다. 일단 그 계획이 당신 머리속에 번뜩 나타나기만 하면 당신은 놓지지 말고 침착하고 민첩하게 포착해야 한다.
당신 심령에 그 계획이 접수되였다면 즉시 행동으로 실시해야 한다.
당신의 리성을 믿지말고 당신의 감각을 믿으라. 당신의 리성은 영원히 그 계획을 완전 불가능한 것으로, 너무 황당한 것으로 인정할것이다.
 
잠재의식을 자극한다.
1,조용하고 교란을 받지않는 곳을 정하고 눈을 감고 격앙되고 높은 소리로 자기의 갈망을 고백한다.
2,아침 저녁으로 이 절차를 중복한다.
3,갈망, 고백을 서면 선언으로 써서 자기 침대옆 벽에 붙이고 잠자기 전이나 아침에 깨여나 한번씩 랑독한다.
이런 방법들은 보건대 아주 황당하고 추상적이며 실제에 맞지않는 귀신놀음 같지만 생각해 보라: 한 가난뱅이의 간단한 두뇌를 위대한 금융가의 고급적인 두뇌로 바꾸는 것이 어찌 간단하게 전통적이고 일반적인 방법으로 될수 있겠는가?
 
지난시기 이미 많은 위대한 철학가들은 “인류는 능히 자기의 운명을 주재할수 있다.” 하고 선언 하였는데 그 리유에 대해서는 완전히 밝히지 못했다.
인류가 능히 자기의 운명을 주재할수 있는 그 주요한 원인은 바로 인류가 능히 자기 의식과 잠재의식을 주재할수 있기 때문이다.
 
9: 치부원칙9---의심과 결단성 부족을 극복
결심의 반면은 유유부단 하면서 질질 끄는 것이다. 질질 끄는 습성은 매 사람마다 반드시 정복해야 할 공적이다. 수백명의 백만부자들의 자료를 분석한 보고에 의하면 그중 매사람마다 모두 신속하게 결단을 내리는 습관이 있었으며 질질 끄는 방법으로 백만부자가 되였다는 사람은 한 사람도 없다.
 
많은 재부를 모으지 못한 사람들을 보통 보게되면 공동한 약점이 있는데 그들은 귀가 너무 커서 남의  말을 잘듣고 여론에 의하여 좌우지 되는 것이다. 여론은 세상에서 가장 눅거리 상품으로서 요구만 한다면 얼마든지 요구대로 가질수 있다.
당신은 자기 두뇌와 특징이 있으니 잘 운영하여 자기일은 자기가 결정해야 한다. 결심을 내리고 실행함에 있어서도 시종 자기의 견해를 견지해야 한다. 자기 결책소조의 성원이외의 그 누구의 말도 들을 필요가 없다.
만일 당신이 남의 자료가 제공되여야 결단을 내릴수 있다면 그런 내색을 내지말고 자기 목적도 폭로 말면서 가만히 수요되는 자료를 얻어서는 자기로써 연구 결정해야 한다.
 
말이 많은 사람은 흔히 아무일도 성사 못한다.
당신이 말한것이 당신이 들은것보다 많다면 그것은 당신이 남의 말 가운데서 가치있는 정보를 얻을 기회를 잃는 것이며 남에게 당신의 약점을 폭로시키는 것으로 된다.
 
결심의 가치는 그 결심을 내리는데 수요되는 용기에 의하여 결정된다. 만고에 전해질 문명기초를 닦는 중대한 결책은 왕왕 생사존망의 고험을 겪으면서 극히 어렵게 내려 졌다.
 
당신이 그 무슨 성공의 비결을 찾는다면 기적같은것을 찾으려 하지마라. 이 세상에 기적이란 그리 많지 못하니 당신은 실망만 얻게 될것이다. 당신은 반드시 영원한 보편법칙을 찾으라. 이런 법칙을 운용할 용기와 신심이 있다면 이런 법칙을 얼마든지 찾을수 있을 것이다. 이런 법칙은 능히 당신에게 운용되여 거대한 성공을 가져다 줄수 있다.
 
신속하게 결단을 내릴수 있는 사람만이 령수로 될수 있다.
언행이 결단성 있고 명석한 두뇌가 있는 사람은 이 세상에서 영원히 자기의 한자리가 보장되여 있을 것이다.
이 세상 사람들의 98%가 공신계층이나 일반백성으로 지내고 있는데 그것은 이 세상에 령수직무 자리가 많지 않은데도 원인이 있겠지만 그들 대부분 사람들은 령수직무 자리를 선택할 견정한 결심과 필요한 충족한 지식이 없기 때문이다.
결단을 내리는데는 시종 용기가 수요되며 중대한 결단을 내릴 때에는 심지어 생사존망의 고험까지 겪을수 있다. 단지 생활보장을 위하여 공작을 찾는 사람들은 자기 생멸까지 내걸 필요가 없다. 자기 개인 성공을 위하여 모험까지 할수 있는 사람일지라도 자기 생명까지는 내걸지 못한다.
오직 자기의 리익을 이 세상 절대 다수 사람들의 리익과 완전히 통일시키고 자기의 개인적 성공을 필연적인 사회적 사명으로 여기고 사업하는 사람만이 가장 큰 갈망이 있을수 있고 또 가장 큰 의지와 용기가 있을수 있으며 가장 중대한 결책으로 가장 위대한 성과를 거둘수 있다.
 
10: 치부원칙10---두뇌
우리가 지금 연구하고 있는것은 체력로동으로 치부하는 원칙인 것이 아니라 두뇌의 로동, 즉 사고로써 치부하는 원칙이다. 무엇때문에 사고로써 치부하는 원칙을 연구하는가? 그것은 사고로써 치부하는 그 효과가 단지 체력로동으로 치부하는 효과보다 너무나 엄청나게 거대하기 때문이며 또 모든 체력로동도 반드시 사고의 지도하에서만이 자기의 효과를 낼수 있기 때문이다.
자기의 육체적, 직접적 감각에 너무 의뢰하는 사람은 외부세계에 대한 인식이 너무나 제한되여 있다. 반드시 정신적 감각과 잠재적 의식을 충분히 리용하여야만 자기를 포함한 이 전반세계를 전면적으로 료해할수 있다.
당신이 거울앞에 마주서서 자기의 육체적 모습을 비쳐보면서 반드시 보이지 않는 정신적인 자기를 느낄수 있어야 하며 정신적인 자기의 잠재능력이 육체적인 자기의 잠재능력보다 천만배 더 강하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인류의 두뇌는 인류가 지금까지 알고있는 계통가운데서 가장 복잡하고 가장 엄밀한 계통이다.
인류의 두뇌피질에는 100억으로부터 140억으로 헤아리는 신경세포가 있고 1500만 갈래의 련락망이 있다. 이렇듯 복잡한 신경세포와 이렇듯 엄밀한 련락망에 대하여 우리는 완전히 소유권, 사용권이 있지만 우리는 늙어죽을 때까지 이것들을 사용한다 하여도 10%도 사용하지 못하고 나머지 90%이상은 한번도 사용하여 보지 못한채 그대로 사명을 끝마치게 된다. 참으로 아쉬운 일이 아닐수 없다. 그러니 인류의 정신적 지혜의 잠재력은 무궁무진하다고 하는것은 결코 근거없는 말이 아니다.
당신은 당신의 능력이 모자라서 성공하지 못할가봐는 절때로 근심마라. 당신의 능력은 무궁무진하게 발굴해 낼수 있는 것이다.
관건문제는 당신에게 불타는 갈망이 있는가? 없는가?에 있으며 의지를 굳세게 하는가? 못하는가?에 있다.
 
11: 치부원칙11---잠재의식
잠재의식은 의식령역의 한개 구성부분으로서 매 하나의 오관으로부터 의식으로 통하는 사고 내용이 여기에서 분류되여 사상의 형식으로 이 당안 서류궤에 저장되는데 수요에 따라 꺼낼수도 있고 또 다시 넣을수도 있다.
당신의 감관의식과 사상본질이 어떻든지간에 잠재의식은 모두 접수하게 된다. 당신은 당신의 뜻에 따라 잠재의식이 그 어떤 사상, 그 어떤 계획, 그 어떤 갈망, 그 어떤 습관도 보관해 둘수 있다. 그러면 잠재의식은 먼저 신심과 의지같은 정감의 감수의 작용하에 당신의 잠재의식에 보관되여 있는 갈망같은것을 행동으로 전화시킬수 있다.
잠재의식은 쉬지않고 운행하고 있는데 사람들이 알지 못하는 경로와 과정을 통하여 대우주의 무궁 대지혜와 직접 련결되여 있다.
당신은 자기의 잠재의식을 완전히 장악할수는 없지만 당신은 자기의 뜻에 따라 잠재의식을 리용, 개조, 제고할수 있다.
 
당신은 지금 무의식간에 당신의 매일매일의 모든 사유활동을 잠재의식의 사고 동력 모식에 맡겨 버렸다. 그중 어떤것은 정면적인 량성 관념이고 어떤것은 부면적 악성 관념이다. 당신은 노력하여 부면적 악성관념을 몰아내고 자기의 뜻에 따라 갈망과 계획같은 정면적인 량성관념을 많이 주입하여 당신 잠재의식의 주체로 되게 하여야 한다.
당신이 이 정도까지 할수 있다면 당신은 이미 잠재의식을 가동하여 운행할수 있는 기본열쇠를 장악한 셈이 되겠다.
인류의 모든 창조는 모두 사고의 동력을 기원으로 하지 않는것이란 없다. 인류는 사고의 온양을 거치지 않은 사물을 창조해 낼수 없다.
갈망을 대등한 사물로 되게하는 사고 동력을 잠재의식에 주입해 넣을때 반드시 신심과 용기를 결합시켜 넣어야 한다. 그런데 이런 일들은 모두 상상력을 충분히 발휘하면 될수 있는 일들이다.
 
잠재의식은 정감과 감수가 강렬한 신호만 접수할수 있다. 당신이 갈망이나 계획같은 것을 잠재의식에 주입시키려면 반드시 정감과 감수를 충분히 발동하고 결합시켜야 한다.
 
정면정서 7가지: 갈망, 신심, 사랑, 성욕, 열정, 랑만, 희망…
부면정서 7가지: 질투, 원한, 복수, 탐욕, 미신, 분노, 절망…
 
만일 당신의 잠재의식에서 한가지 악성관념이 장난친다 하여도 당신의 모든 성과를 망쳐버리기엔 너무나 충족하다.
 
12: 치부원칙12---신비로운 이성의 힘
성의 정감에는 세가지 건설적 잠재력이 묻혀있다.
1, 인종의 번식
2, 생활과 건강
3, 천재와 영웅을 산생
성욕은 인류7정6욕에서 가장 강대한 힘이다.
사람이 성의 촉동을 받을 때에는 상상력이 특별히 활발해 지고 의지력이 특별히 견강해 지며 용기가 특별히 높아지고 창조력이 특별히 풍부해 진다.
성적 에네르기의 전이는 의지력을 충분히 운용하여 실현된다.
성적 표달의 갈망은 반드시 사람의 심신건강을 제고하는 정신적 표달방식에서 출로를 찾아야 한다. 만일 이런 고급적인 출로를 찾지 않는다면 성 갈망은 단순히 동물적인 육체적 접촉으로 만족을 찾을 것이다.
기실 더욱 고급적인 창조적 노력의 방식으로 성적 갈망의 만족을 찾을줄 안다면 그 성과는 그야말로 가늠하기 어렵다.
1, 성적이 가장 위대한 사업가는 고도로 개발된 성 본질을 효과적으로 전이시킬수 있는 전무가이다.
2, 거대한 재부를 모은 사람들은 모두 어떤 녀성의 추동에 힘 입었다.
 
사람 마음의 10대 자극원
1, 성 표달의 갈망  2, 사랑  3, 권세욕과 재부욕   4, 음악   5, 우정   6, 합작정신   7, 고무격려   8, 고난의 경력   9,공포   10, 담배와 술 (9~10%는 파과성 인소)
 
천재란 새로운 방법을 발견하여 어떻게 사고력을 증장시킬수 있는가를 아는 사람이며 능히 자유자재로 비 전통적 지식과 교류할수 있는 사람이다.
 
창조적 상상력은 제6감이라고도 할수 있는데 인류의 무한한 마음의 지혜를 우주의 무궁 대 지혜와 련결할수 있는 교량이다.
 
문뜩 나타나는 령감의 원칙
1, 우주의 무궁 대 지혜
2, 매하나의 감관인상에 저축된 잠재의식
3, 다른사람의 사상에서 받은 계시
4, 다른 사람의 잠재의식 보물고
 
사람이 어떤 형식의 뇌력의 강렬한 자극을 받게 되면 상태가 마치도 구중천에 오른것처럼 평시에는 시야의 제한으로 볼수 없었던 많은 것들을 광법위하게 볼수 있다.
더욱 중요한것은 이런 사상 수평이 높이에서 단지 의식주의 기본 수요의 해결을 위하여 고심하던 그런 차원에서 벗어나 세속을 벗어나 더욱 높은 경계에로 오를수 있는 것이다.
이런 높이의 사상 수평에서는 마음과 지혜의 창조력이 행동의 자유를 얻게 되는 것이다.
제6감의 공능발휘의 장애가 없어지면 원래는 근본 불가능 했던 새로운 관념의 접촉이 모두 가능하게 된다.
제6감이 있는가 없는가가 곧바로 천재와 용재를 구별하는 표준이 된다.
 
창조력을 경상적으로 운용할수록 잠재의식은 더욱 예민하고 강렬한 감수력과 접수력을 가지게 되며 창조력 또한 더욱 풍부해 진다.
오직 창조력 운용에 의거해서만이 창조력을 배양하고 개발해 낼수 있다.
 
추리사유를 왕왕 완전히 믿을수는 없다. 추리사유 대부분은 개인이 저축한 경험에 의해 주도 되는데 경험으로 저축한 지식이 전부 정확하고 조금도 틀림이 없는것은 아니다. 이에 대비하여 자기 잠재의식에 의하여 발휘되는 창조사유가 오히려 더욱 믿음성 있다.
 
천재적 발명가의 공작원리는 조합식 상상력과 창조성 상상력을 결합하여 운용하는 것이다.
1, 그들은 자기의 잠재의식이 일반사람보다 몇배 혹은 몇십배 강렬하게 자극받게 할수 있다.
2, 그들 잠재의식의 대부분이 창조성 상상력으로 주최화 되여 있으므로 령감의 출현 차수가 일반사람보다 훨씬 더 많게 된다.
 
인류의 잠재의식은 자극에 대하여 반응할수 있다.
여러가지 위대한 자극중에서 성적 촉동이 가장 유력한 촉동의 하나이다. 성적 구동력은 조화하고 전이하는 방식으로 한사람의 사고수평을 비약적으로 제고 시킬수 있다.
 
성적 구동력은 반드시 육체적 욕망으로 부터 다른 형식의 더욱 고급적인 갈망으로 전이될수 있어야만 한사람을 천재로 만들수 있다.
많은 사람들은 이 위대한 힘을 잘못 운영하기 때문에 렬등 동물의 수준으로 떨어지게 된다.
 
생리적으로 놓고 볼때 보통 한사람의 사업능력 왕성기가 40~60세 사이이며 최고 왕성기가 50~55세 사이이다.
 
력사상 적지않은 천재들은 담배와 술을 리용하여 자기의 잠재의식을 자극 하였는데 이런 사람들은 결국 자기 신체를 망치고 말았다.
물론 이세상엔 여러가지 자극원이 있을수 있지만 이성적 구동력에 비길만한 자극원은 아직 찾지 못했다.
 
개인 흡인력 매체
1, 악수  2, 목소리  3, 사상품격  4, 몸단장
 
사랑은 정신상의 자극이고 성적 행위는 생리상의 자극이다. 애정은 인생의 가장 위대한 경험으로서 사람들을 인도하여 무궁한 대지혜와 교류하도록 련결하여 준다. 사랑의 종류중에서도 가장 열광적이고 강렬한 작극은 성과 애정이 결합된 사랑이다. 단지 사랑만 있고 성이 없는 혼인이나 단지 성만 있고 사랑이 없는 혼인은 모두 행복할수 없고 장구하기 어렵다.
랑만적인 애정에 건강한 성생활이 결합된 정황하에서 사람의 유한된 지혜와 우주 무한 대지혜지간의 장애가 없어지고 천재가 탄생할 조건이 조성되는 것이다.
 
랑만적 혼인은 사랑의 배를 성공의 대안으로 닿게 할수 있지만 불행한 혼인은 사랑의 배를 바다에 침몰시킬수 있다.
남자의 최대의 고동력량은 녀인의 호감을 사려는 갈망이다. 녀자의 인소가 없어진다면 아무리 많은 재부도 의의가 없게 된다.
남자들의 본성을 장악한 녀인은 남자의 성격을 조절하여 최고의 자극을 받게 함으로써 초인간적 능력을 발휘하게 할수있다.
성공적인 남자의 뒤에는 모두 어떤 녀인이 조종하고 있다.
 
13: 치부원칙13---6
제6감은 잠재의식에서 창조적 상상력 부분이다. 제6감은 자동적으로 우주의 무한 대지혜와 련결되여 있으므로 그 접수요령을 잘 장악하기만 하면 자기의 리성 인식으로서는 근본적으로 불가능한 구상을 령감이나 예감의 형식으로 문뜩 나타나게 한다.
그런데 제6감도 기실은 잠재의식에 깊이 락인찍힌 갈망과 계획의 부름을 받고 나타나는 것이다.
 
치부의 열쇠는 무형의 것이지만 그 위력은 무궁한 것이다. 그 열쇠란 당신 맘속에서 불타고 있는 갈망과 확실한 재부에 대한 계획이다. 이 열쇠를 제대로 잘 운용하면 그 혜택은 헤아릴수 없이 크고, 이 열쇠를 제대로 운용하지 못하면 막대한 실패의 대가를 내게 된다.
자기를 이길수 있고 자기 일생을 풍부한 재부의 창조로 빛내이려는 사람들, 신심가지고 착수합시다.
 
 
 
2010-11-08 저녁 20:07

[필수입력]  닉네임

[필수입력]  인증코드  왼쪽 박스안에 표시된 수자를 정확히 입력하세요.

Total : 9
번호 제목 날자 추천 조회
9 이 묘비문을 좀 일찍 보았더라면... 2016-04-06 0 1713
8 인생의 성공을 결정하는 다섯가지 인소 2012-10-28 0 3649
7 성공으로 이끄는 명언록 800가지 2012-08-08 0 2472
6 좋은 운명을 만들어 내는 몇가지 법칙과 원칙 2012-08-02 0 2685
5 사람마다 모두 성공할수 있다 --성원정리 2012-07-15 0 2519
4 사람은 누구나 기적을 창조할수 있다 --성원정리 2012-07-15 0 2277
3 사고하여 치부한다 --성원정리 2012-07-15 0 2257
2 성공학 기본법칙 --성원정리 2012-07-15 0 2136
1 창업 사고 방법 --성원정리 2012-07-15 0 1975
조글로홈 | 미디어 | 포럼 | CEO비즈 | 쉼터 | 문학 | 사이버박물관 | 광고문의
[조글로•潮歌网]조선족네트워크교류협회•조선족사이버박물관• 深圳潮歌网信息技术有限公司
网站:www.zoglo.net 电子邮件:zoglo718@sohu.com 公众号: zoglo_net
[粤ICP备2023080415号]
Copyright C 2005-2023 All Rights Reserved.